Hey, 파이썬! 생성형 AI 활용 앱 만들어 줘 - 예제 코드 깃허브·저자 무료 강의 영상 유튜브
김한호.최태온.윤택한 지음 / 성안당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파이썬의 활용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파이썬은 이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되었다. "Hey, 파이썬! 생성형 AI 활용 앱 만들어 줘" 는 현대의 코딩 교육과 인공지능의 활용을 결합한 책으로, 파이썬을 배우고자 하는 누구나 입문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내용을 설명해 준다.


파이썬이 어떻게 현대의 프로그래밍 세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지를 다루고 있다. 파이썬은 기존의 C언어 등과 달리 직관적이고 읽기 쉬운 문법을 갖추고 있어,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초보자들에게 매우 적합하다. 구글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들이 웹 개발, 데이터 분석, 머신러닝,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파이썬을 활용하고 있어, 파이썬을 배우는 것은 현업에서도 유용한 기술을 습득하는 것과도 직결된다.


이 책은 이론과 실습을 결합하여 파이썬을 배우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부터 인공지능을 활용한 실전 프로젝트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 인공지능을 활용한 챗봇, 음성인식 AI 비서, 이미지 생성 AI 등의 주제를 다루며, 독자들에게 실제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챗GPT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제작과 API 활용법 등 실전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초보자부터 베테랑까지 다양한 독자들에게 적합한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챗GPT와 같은 인공지능을 활용한 실습을 통해 개발자로 준비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코딩 교육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파이썬을 효과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출판사에서 도서 협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