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쓰기의 10가지 선물 - 세상 어디에서도 발견할 수 없는 책쓰기의 위안
김병완 지음 / 케이미라클모닝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쓰는 과정이 왜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지에 대해 다루고 있다. 책쓰기는 위대한 사람들을 더욱더 위대하게 만드는 도구다. 역사 속 위인들도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책으로 남겨 후세에 이를 전해왔다. 예전에는 책을 쓰는 사람들을 특별한 인물로 여겼지만, 요즘에는 누구나 책을 쓰고 작가가 될 수 있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대한 관찰과 경험을 바탕으로, 저자는 "책쓰기의 10가지 선물"을 통해 책을 쓰는 것에 대한 용기를 갖도록 도와준다.

저자는 책 쓰기의 대중화를 위해 오래전부터 힘써왔고 독서와 책쓰기와 관련된 서적을 계속 집필해 왔다. 책쓰기의 필요성과 책을 쓰는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해 말하면서, 독자들에게 책을 쓰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과 막연한 두려움을 내려놓으라고 지속적으로 말해준다. 책쓰기로 인해 찾아오는 변화들을 다루며, 독자들이 글을 쓰는 데 있어 부담을 덜어주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은 한 번의 인생을 살지만,

책을 읽는 사람은 여러 번의 인생을 살고,

책을 쓰는 사람은 새로운 인생을 만들고 산다."


이 책은 크게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책 쓰기의 필요성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두 번째 부분은 책 쓰는 방법을 제공한다. 책 쓰기의 가치를 설명하면서 독자로 하여금 자신의 글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독서는 정보를 습득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책 쓰기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조하고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과정이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책쓰기의 효과를 이야기하며, 책쓰기의 기술과 방법을 알려준다. 책쓰기의 시작은 어렵지 않으며, 자신만의 글쓰기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시작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한 권의 책을 만들기 위한 분량을 채우는 것은 끈기와 인내가 필요하다. 책쓰기는 마치 아이를 낳는 것과도 비슷하다. 과정은 어렵고 힘들 수 있지만, 그 결과로 우리는 새로운 생명을 만들어내고 자아를 발견하게 된다. 


출판사에서 도서 협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