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커뮤니티로 연봉 1억이 되었다 - 당신을 위한 무자본 창업 노트
박소정.박서인 지음 / RISE(떠오름)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이 커뮤니티로 연봉 1억이 되었다"는 무자본 창업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와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책으로, 부의 기회와 성공을 제공하는데 필수적인 요소들을 다루고 있다. 무자본 창업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 창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져가고 있으며, 이제는 개인이 온라인을 통해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시대이다. SNS를 통한 수익 창출이 더 이상 새로운 현상이 아니며, 오픈 카톡 방과 같은 커뮤니티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도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이론이나 성공 스토리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실전 전략과 실행 가능한 로드맵을 제시하여 바로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는 삶의 다양한 위기를 극복하면서 얻은 지혜를 바탕으로, 무자본 창업의 가능성과 성공을 이루기 위한 실질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전자책을 통해 지식을 판매하는 등의 전략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어떻게 월급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를 상세히 안내한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블로그, 오픈 채팅방, 전자책, 온라인 강의 등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팁과 전략을 제시하여 독자들이 자신만의 수익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단순히 이론적인 내용뿐 아니라 실용적인 조언과 경험을 통해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출판사에서 도서 협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