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 영상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 기획부터 편집까지
도비마스터(조수진)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전에는 영상 편집은 전문가들이 하는 작업으로 알고 있었다. 유튜브와 SNS가 활성화되고 언제부터인가 동영상 편집을 일반인들도 쉽게 접하는 작업이 되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많이 대중화되어서 일반적인 작업으로 평준화되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베가도 있지만 "프리미어 프로"를 많이들 사용한다. 이번에 영진닷컴에서 도비마스터가 집필한 책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SNS를 활용한 마케팅도 점점 늘고 있고 TV 시청보다 유튜브 시청 시간이 늘고 있다. 사람들이 많이 접근하고 있어 조회 수와 구독자를 늘리기 위해 영상을 그대로 올리지 않고 편집을 하여 가공한다. 이 책은 동영상 편집에 대한 기술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있고 어떻게 광고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지에 관해 기획부터 편집에 이르는 과정을 상세하게 단계별로 진행한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단계별 진행과 함께 시원한 그림이 첨부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기술서적은 어려운 설명들 보다 이렇게 직접 따라 해 보면서 경험하며 배우는 것이 쉽다. 그리고 책 속에는 동영상 QR 코드가 있어 영상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평소에 프리미어 프로를 어렵게 생각하고 있던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마스터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출판사에서 도서 협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초보도 쉽지만 멋있게! 따라만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