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7월 2주

이주에 볼만한 영화 7월 2주 

  

 <관람후> 이 영화 주말에 보았는데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괜찮았어요. '친절한 톰아저씨' 영화로 '액션과 로맨스, 그리고 코믹' 이 가미되어 재밌게 보았습니다. 미션임파서블과 같은 액션에 카메론 디아즈와 쌀벌한 로맨스가 가미되고 가끔씩 '빵빵' 웃겨주는 코믹이 더해져 재밌게 즐긴 영화입니다. 요즘 액션 영화는 코믹까지 겹쳐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그래서 이주에는 톰아저씨의 영화를 모아 볼까 해요. 

 

 

 

 

<레인맨> 자폐증 형과 재산을 노리는 동생의 이상한 여행이 생각나는 영화. 처음엔 형을 받아들이지 못했던 동생이 숫자에 천재적인 면을 가지고 있는 형의 자폐를 받아 들이는 인상적인 영화죠.톰 크루즈와 더스틴 호프만의 연기가 볼만했던 영화. 

 

 

 

 

 <칵테일> 여름이면 생각나는 영화이며 음악. 여름엔 꼭 한번은 듣고 지나야 하는 코코모의 음악과 함께 그의 능청맞은 연기가 생각가는 영화로 그의 달콤함은 여기부터 시작인듯 해요. 

 

 

 

 

 

 

 <관람전> 보고 싶은 영화.  아직 안보았지만 이번주엔 꼭 보려고 합니다. 월드컵이 드뎌 오늘 새벽 마지막 결승전으로 스페인이 승리를 했는데 남아공에서 월드컵이 열려서인지 축구와 아프리카에 관한 관심이 극대화 되었던 해이죠. 감동실화라서 더 기대가 되는 영화이고 방학을 맞이하는 아이들과 함께 보면 좋을 영화라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