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공원에서 하루에 1장 천원할인쿠폰, 10프로할인쿠폰 쓰면 1권에 800 원이면 구입가능
🐕이득 이랄까? 전 30권이니 24,000 원이면 이북으로 소장가능. 대신 30 일동안 구매 ㅠㅠ 질다~
공간도 안차지하고 긋~~~
춘화집이 하나 있어서 이상한게 뜨네 부끄😂
19금 ××××

Gustav Klimt부텀 기냥 갖고 있는 그림책. 내 손안~~과 무관


댓글(18)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오거서 2021-09-26 11:53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클로드 모네 표지 아래에 19금이 똬악 뜨는데 19금 궁금해요!! ^^ ㅎㅎㅎ

대장정 2021-09-26 12:30   좋아요 4 | URL
별거 아녀유~~~춘화집 입니다. 임자 자아~~~ ㅋㅋㅋㅋㅋ 이미지로 올렸어요

오거서 2021-09-26 11:59   좋아요 2 | URL
19금이라니까 여기서부터 자체 편집 들어 갑니다 ^^; ㅎㅎㅎ

대장정 2021-09-26 12:00   좋아요 3 | URL
ㅋㅋ글게 말입니다. ˝애들은 가~~~˝ 어릴때 많이 듣던 ㅎㅎ

오거서 2021-09-26 12:05   좋아요 3 | URL
인터파크군요!! 눈이 번쩍! 19금 말고요… ㅇㅋㅋㅋ

오거서 2021-09-26 12:09   좋아요 3 | URL
하루에 한 권씩, 한 달 동안 매일 구입하였다는… 그저 얻어지는 게 없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대장정님의 정성과 노력에 감탄! ^^

대장정 2021-09-28 19:48   좋아요 2 | URL
ㅎㅎ 36,000원, 보통책 2권값. 할만하잖습니까😄😄

대장정 2021-09-26 12:45   좋아요 2 | URL
19금 첫빠따로 샀어요ㅡㅠㅠ

오거서 2021-09-26 12:49   좋아요 2 | URL
그죠, 그죠. 두말 말고 해야죠! 19금 첫빠따 완전 공감!! ^^;

얄라알라북사랑 2021-09-26 12:06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공간 차지하지 않는 점, 좋네요^^ 책을 치워도 치워도 집을 책이 점령해서 묵직한 이 기분.
e-book이 차선책인가봐요. ^^

춘화 수집하고 연구하던 선배가, 지금은 너무나도 다른 분야의 전문가 이기에, 춘화‘라는 것에 신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 왜 선배는 그렇게 춘화를 수집했을까? 저 표지도 그렇네요^^

대장정 2021-09-26 15:22   좋아요 4 | URL
그림책은 이북이 좋은거 같아요. 공간의 압박 땜시 이북, 종이책 반반 구매합니다. 性~~인간 본연의 감정에 충실하자. 에도시대 일본에선 일반 그림보다 값이 훨 비싸 많이 그렸다죠. 벗뜨, 우린 인간이기에 강철같은 차가운 이성 또한 🍆 고 있죠ㅡ

미미 2021-09-26 12:28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이득 맞네요!ㅋㅋㅋㅋ대장정님 부럽습니다👍👍 이곳에선 할인받아도 2700원이네요. 알라딘도 통큰 이벤트하라!🤭

대장정 2021-09-26 12:43   좋아요 3 | URL
루벤스, 툴루즈~~ 빼고 나먼진 1,800 입니다. 인터공원이 할인권, 포인트 이런게 후합니다. ㅎㅎ 웬지 인터공원 광고쟁이 같네요ㅡㅠㅠ

오거서 2021-09-26 12:52   좋아요 3 | URL
미미 님 선창하셨으니 따라야죠! 통큰 이벤트 하라!

mini74 2021-09-26 12:40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아! 보는 것만으로도 무지 좋아요 대장정님.! 미미님 의견에 공감! 알라딘 일하라 ㅎㅎㅎ

대장정 2021-09-26 12:44   좋아요 5 | URL
ㅎㅎ 그래서 인터공원. 교보하고 통합. 너무 열씨미 일했어요 ㅠㅠ

오거서 2021-09-26 12:55   좋아요 3 | URL
미니님 말에 공감 보태요! 보는 것만으로도 좋은데요. 보람 있는 일이죠. ^^

대장정 2021-09-26 12:56   좋아요 3 | URL
저거 30개 집어 넣느라 혼났어요. 체험판하고 같이 있어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