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4장을 1장 가격에 구매 가능. (가격이 아주 착하다.)
연주도 훌륭! 가성비 최고!

유럽여행 중에 만났다면 구입을 망설이지 않았을 CD를 보았다. 그래서 장바구니에… ^^;

알라딘 상품 페이지에서 수록 곡목을 제공하지 않는다.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할많하않 …)

https://outhere-music.com/en/albums/master-of-baroque-omf-701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cott 2021-09-27 17:0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이렇게 보석 같은 바로크 음악이 담긴 시디!!를 만나셨다니

응24에서 1년에 두번 정도 폭탄 세일을 할때 한정 시디와 품절이 임박한 수입 음반들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수년 전에는 영풍에서 이런 저런 행사로 반값 행사도 했었는데,,,,,

 

아내가 어제 들었다며 법륜 스님의 즉문즉설 동영상 중 한 편을 나한테도 한번 들어보라고 권했다. 무조건 들어야지 ^^

https://youtu.be/JKGkDSLTA2E



나 역시 그때그때 선택을 잘 하는 것에 만족하면서 살아온 것 같다. 스님 말씀대로, 이게 인생이다고 해도, 만일 최종 목표하는 결과를 중시했다면, 다른 삶을 살게 되었을까?!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21-09-26 19:50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같은 두 개가 있고, 한 개만 있는 게 아니다. 이게 인생이다.
마음이 급해지면 시야가 좁아지면서 많은 것을 생각하지 못하게 되는 것 같아요.
가끔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거서님,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mini74 2021-09-26 19:53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아내말이 진리고 삶입니다. ㅎㅎㅎ

붕붕툐툐 2021-09-26 21:23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법륜 스님 사랑합니다~ㅎㅎㅎㅎ
 

이번 주 건강 분야 추천이 많은 신간은 <5G의 역습>. 꿈의 무선 통신 기술이라고 하는 5G가 좋다는 말만 듣고 믿었지, 부제와 같은 상황을 생각하지 못하였다. 표제와 부제를 다시 봐도 충격적이다. ‘빨라진 다운로드 속도만큼 당신의 수명도 단축된다’.
원서 제목은 다르다. EMF*D: 5G, Wi-Fi & Cell Phones: Hidden Harms and How To Protect Yourself.
미리보기를 읽었다. 그리고 책을 먼저 읽은 얼리어댑터 독자의 평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사과학에 현혹되지 말라고, 평균 별점 하나. 충격적인 제목만큼이나 평점도 충격적이다. 상황 판단은 독자의 몫.
내장형 안테나를 장착한 스마트폰이 대세인 지금 무선통신의 기술 발전과 통신장비의 성능 향상은 과거와 딴판으로 달라졌다. 인터넷도 그렇고 무선 통신은 초고속이 대세다. 우리나라 무선통신 기술은 세계 최고다. 5G 상용화는 세계 최초로 이뤄냈다. 국내서 신형 스마트폰은 5G 요금제로만 개통된다. 최신 아이폰 13도 5G 지원한다. 그러나 5G 속도감을 체감하지 못한다. 저자의 말대로 우리가 5G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마다 전자기파를 뿜어내는 괴물인지 모른다. 스마트폰만이 아니고 와이파이도 그렇단다. 아무도 진실을 알려주지 않는데 저자는 말한다. 자신을 보호하라!
이미 지난 일이지만, 휴대폰에 달린 외장형 안테나를 쭉 뽑지 않으면 위치에 따라 통화 품질이 달라지던 때가 있었다. 당시 휴대폰과 안테나에서 발생하는 전자기파가 인체에 해를 나쁘다고 해서 전자기파를 차단하는 코일 형태의 구리 (금)박 조각을 휴대폰 케이스에 안테나 가까이에 붙이고 다니던 기억난다. 그 때도 그 장치가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믿기 힘들었지만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아니 하는 것보다 낫다 싶어서 그냥 부착하고 다녔었다. 통신사 대리점에서 고객 서비스라고 굳이 말하면서 내가 동의하기 전에 알아서 붙여주었었다. 그러다가 폰을 바꾸면서 그 존재를 완전히 잊고 말았다. 지금은 없이도 살고 있다.
그때처럼 전자파 차단 역할한다는 특수장치와 비스름한 책이 나온 것 같다. 건강의 위험을 경고하는 저자의 목소리를 완전히 무시할 수 있을런지 모르겠다.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지켜야 한다는 생각이 들기는 한다. (다른 플친 님들은 어떻게 대처할까. 궁금하다.)



#다운로드_빠른_5G가_죽음도_앞당긴다
#책꽂이 #히틀러_시대의_여행자들_外
#빨라서_좋다는_5G_내_몸도_좋아할까_5G의_역습
#새_책 #죽은_역학자들_외
#신속성과_편리함의_대명사_5G_그_어두운_그림자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미 2021-09-26 17:48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들어가보니 별점테러 무섭네요ㅋㅋ포노사피엔스 시대 폰 들고다니는 절반이라도 책을 들고다니면 세상은 좀더 좋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마침 읽고 있는 책 때문에 더 빠르게, 더 많은 것, 더 좋은것을 소비하고 추구하는 소비문화 자체부터 인류에게 해롭단 생각도 들고요🤔

오거서 2021-09-27 09:13   좋아요 1 | URL
미미님 말씀대로 살아야 하는데… ^^;

scott 2021-09-27 00:37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지금 쓰고 있는 폰도 넘 ㅎ 편리 하다 못해
가장 소중한(잃어버린면 큰일나는 ) 보물 1호 인데

이런 저런 기술 매년 나와서
또 폰을 바꿔야 하는지 ㅠ.ㅠ

오거서 2021-09-27 09:30   좋아요 1 | URL
아이폰13 시판을 기다리는 듯한 scott님 새 폰으로 바꾸시게요? ㅋㅋㅋㅋ
스마트폰이 보물1호 맞는 것 같아요. 저한테도 그렇구요. 내가 휴대하는 것 중 최고가인데다 매일 손에서 떼놓지 않죠. 사진 많이 들었구요, 전화번호 등, 특히 검색하면 되니까 외우지 않다 보니까 스마트폰이 없으면 금방 바보 되고 말죠 ㅠ
무엇보다도 새 폰으로 교체한지 2년 넘으면 탈이 나기 시작한다는 거죠. 보증기간 끝났다며 수리센터에서 수리 비용 들으면 다시 새 폰으로 교체를 심각히 고민하게 되고요. 건강을 위해 쓸 여유가 없어요 ㅎㅎㅎㅎ

그레이스 2021-09-27 00:42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일부러 일정부분만 수정해서 출시한다는... 이야기가 맞을까요? 그래야 매년 신제품을 내놓게 되니...

오거서 2021-09-27 09:04   좋아요 2 | URL
일부 회사가 그런다는 오해를 받기도 하죠. 기술이 발전하는 추세을 따른다고 하는데 나는 그건 모르겠고… 가격이 문제죠 ^^;
 

오랜 만에 인터파크 도서앱을 열었더니 인터파크 도서와 교보문고가 제휴한다는 알림이 표시되고, 안내문에 이런 내용이 있군요.

“인터파크도서는 10월 1일 부터 국내 1위 서점인 교보문고와 제휴하여 고객 여러분께 더 많은 책을, 더 빠르게 배송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인터파크도서에서 구매하신 책은 교보문고 배송박스에 담겨 배송한다고.

인터파크는 국내 최고 물류업체, 교보문고는 최대 서점, 이들이 제휴한다는군요. (제휴가 좀 의아하지만…) 새로운 서비스에 급관심이 가구요. 지난 달에 아마존 국내 입점도 그렇고 인터넷 서점과 온라인 시장에 이런저런 변화가 감지되는군요. 예의주시하여야겠어요.


댓글(7)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대장정 2021-09-26 12:32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아마 인팍 부도수준일겁니다. 교보가 인수하는듯 합니다. 인팍을 애용하는 입장에선 긋~~

scott 2021-09-26 13:03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응 24가 아닌 교*문고!랑 제휴라면
반가운 소식 !

거대한 아마존에 한국 기업들 무너지면 안되는뎅 ㅠ.ㅠ

새파랑 2021-09-26 14:44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은 영원했으면 좋겠네요~!!

붕붕툐툐 2021-09-26 21:31   좋아요 4 | URL
ㅋㅋㅋㅋ알라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오거서 2021-09-26 22:01   좋아요 3 | URL
새파랑님 마음은 이해하지만 알라딘 … 할많하않… 점점 불통… 낌새 이상 징후 느낌. 그냥 제 생각이에요 ^^;

scott 2021-09-27 00:37   좋아요 1 | URL
영원하려면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데

알라딘은 전혀!

붕붕툐툐 2021-09-26 21:31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그러게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1🤔
 
[수입] 쇼팽 : 연습곡 op.10, 25 - Originals
쇼팽 (Frederic Chopin) 작곡, 폴리니 (Maurizio Pollini) 연주 / DG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쇼팽 연습곡의 “음악을 들었어요”를 5년전의 기록이라면서 뉴스피드에서 보여주는데 별점이 셋인 것으로 보인다. 이상하다. 나는 폴리니 옹의 연주를 최고로 치고 음반을 구입해서 아직도 가끔씩 꺼내 듣고 있는데 그때 별점을 잘못 매겼었나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지난 흔적을 확인해 본다. 나의 별점은 다섯인데 평점이 셋이구나. 그래도 이상하다. 내가 다섯인데 평점이 셋이면 평균보다 낮은 평가가 있다는 것이다. 나와 다른 평가를 내릴 수 있지… 나로서는 쉽게 납득이 되지 않지만 결과가 그렇다는 정도에서 수긍한다.
이참에 오늘 폴리니 옹을 만나는 기회로 삼자. 운수 좋은 날이 되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