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나의 거리 - 돌레's 디저트 하우스 컬러링북
돌레(DOLRE) 지음 / 북스고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달콤한 나의 거리』

돌레's 디저트 하우스 컬러링북 <달콤한 나의 거리>입니다. 컬러링북은 내가 좋아하는 색을 빈 그림에 채우며 그림을 완성해 나가는 즐거움이 있어요. 이번에 만나게 된 <달콤한 나의 거리> 컬러링북은 다양한 디저트를 그림으로 만날 수 있는 책이랍니다.

맛있는 걸 찾으러 가는 것도 여행이라 여기며, 일상에서 느꼈던 행복한 순간들을 간직하고 싶은 바람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는 돌레 작가. '이런 여행, 저런 여행'이라는 여행 웹툰을 연재했다고 하네요. 여행 좋아하고 맛있는 집 찾아다니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만한 웹툰이겠어요.



배가 불러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며 디저트에 진심인 우리들. 그런 우리들이 보면 당장 달려가고 싶게 만드는 컬러링북이라 너무 괴롭습니다. 갓 내린 커피향, 갓 구운 빵 냄새, 달콤한 마카롱.. 생각만 해도 너무 좋네요. 티브이를 보거나 거리를 거닐 때 눈에 띄는 게 바로 디저트입니다. 예쁜 모양에 맛도 탁월한 디저트. <달콤한 나의 거리> 컬러링북에선 서울의 숨겨진 디저트 맛집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 서울에서 살았지만 예쁜 카페에 가본 기억은 크게 없었는데 <달콤한 나의 거리> 컬러링북을 살펴보면서 '한 번 가봐야지~' 하는 가게가 하나 둘 늘어가고 있습니다.


연남동 경의선 숲길을 따라 산책하다 보면 만날 수 있다는 '연남동 연남살롱'. 다락방 같고 동네 아지트 같은 친근한 느낌의 동네 카페라고 해요.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는 물론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엔 수프와 떡 구이 같은 간식거리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전 제철 과일 빙수를 맛보고 싶어지네요~^^




망원동에서 '펌킨 파이'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곳이 '뭄미'라고 합니다. 파이를 주로 만드는 뭄미는 단호박 무스의 펌킨 파이가 가장 유명하다고 해요. 주말에 가면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파이인듯해요. 과하게 달지 않은 맛을 선물할 것 같은 '펌킨 파이' 이것도 언젠가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꺄~~~^^ 모양만 봐도 막 가지고 싶지 않나요? 대전에 있던 '트릴로리' 디저트 샵이 강남구청역 부근으로 이사 오면서 '라티지'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구움 과자, 무스 케이크, 타르트 종류를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타르트 좋아하는 딸내미를 위해 한 번 방문해야겠습니다.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한 카페를 찾아다니며 먹어본 메뉴를 컬러링 해 완성해 보는 재미가 있는 <달콤한 나의 거리> 컬러링북. 지치고 힘든 요즘 맛있는 일상으로 가득 채워보는 건 어떨까 해요~^^ 우리 함께 떠나요. 달콤한 여행~!!!

출판사 지원 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