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휴가책 - 여행가고 싶은 ‘어른이’들의 감성 놀이
에디터스 지음, 김기환 외 그림 / 니들북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휴가책』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것을 내려놓고 살아가는 요즘입니다.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마음껏 다닐 수 없는 실정이라

집에서 즐길 수 있을만한 걸로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 마음을 알아주기라도 하듯

여행 가고 싶은 '어른이'들의 감성 놀이 책 <나의 휴가책>을 만났어요.

컬러링, 미로 찾기, 틀린 그림 찾기, 사다리 타기, 따라 그리기, 숨은 그림 찾기까지,

여섯 가지 놀이를 한데 담은 취미 아트 북입니다.

자, 이제 이 책을 통해

Intro 여행 가고 싶은 어떤 날

Part 1. 언젠가는 그곳, 나의 버킷 여행지 (컬러링)

Part 2. 여행을 즐기는 아주 특별한 방식 (미로 찾기, 틀린 그림 찾기, 사다리 타기)

Outro 나의 여행 스크랩

을 만나며 재미를 느껴봅시다!!



여행 계획을 세우고 나면 가방을 꾸리고

여행지 어디를 돌아다닐까, 어떤 음식을 먹어볼까

계획을 세우는 설렘이 있죠.

여행 용품이 가득 그려진 스티커를 잘라서

진짜 여행 떠나는 마음으로 필요한 물건들을 차곡차곡 붙여 봤어요.



어떤 곳에서 지낼지, 현지에서 어떤 유명한 음식점을 찾아갈지

고민하며 찾는 재미도 쏠쏠하죠.

음식이 가득한 유명 식당에선 여행 필수품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요.

어디에 숨었을까 이리저리 살펴보며 찾았을 때의 기쁨!!



컬러링을 할 수 있는 페이지는

버킷리스트 여행지가 그려져 있어요.

낭만 가득한 산토리니, 세계 7대 불가사의 마추픽추,

스위스 알프스, 하와이 선셋 비치 등

아직은 가보지 못한 곳들만 있어 컬러링 하며

언젠가 떠날 그날을 떠올려보기도 했답니다.



틀린 그림 찾기는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가 주인공인

그림들 속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

여행을 테마로 한 다양한 놀이를 한데 모아 놓은 <나의 휴가책>

다양하게 즐길 거리가 가득해 아이와 함께

잠시 쉬어가는 시간 갖기에도 너무 좋고

혼자 시간 때워야 할 때 좋은 친구가 되어 줄 책이라 생각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