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달 3 (일러스트 특별판) - 선물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 3
박영주 지음, 김다혜 그림 / 아띠봄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아는 아리별을 떠나기로 마음먹었어요.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미스터앵이 전하는 선물도 받았지요. 마레가 직접 뜬 목도리와 루나, 곰곰이가 함께 쓴 책도 선물로 받았어요. 링고와 핀과도 작별을 하고 드디어 떠나려는데 땅장군이 와서 안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거기다 잠잠해 보이던 그림자별마저 갑자기 커지고 있어요.

그런 와중에 모나는 노아를 붙잡고 가지 말라고 하네요. 마레와 루나는 어서 떠나라고 하는데.. 노아는 어떻게 하는 게 좋은 걸까요? 뒤돌아선 노아를 땅 끝으로 끌고 가는 모나입니다. 

아리별에서의 여정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노아는 아리와 아름다운 이별을 할 수 있을지 남은 이야기가 궁금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