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무어 세 번째 이야기 할로우폭스 1 네버무어 시리즈
제시카 타운센드 지음, 박혜원 옮김 / 디오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할로우폭스』

모리건 크로우와 네버무어의 새로운 위협 1

모리건 크로우가 돌아왔습니다. 네버무어로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선물했던 모리건 크로우의 네버무어 시리즈가 벌써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어요. 해리 포터의 다음 세대를 위한 필독서라는 찬사를 얻은 네버무어 시리즈. 출간 직후 세계 39개국과 계약을 맺은 화제작이라고 하니 판타지 좋아하시는 분은 관심 가질만하겠죠?

모리건 크로우는 네버무어에 잘 적응하며 순조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며 원더스미스에 한걸음 다가서는 모리건 크로우. 악명 높은 에즈라의 비기와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 모리건 크로우, 그래서 자신의 비기를 비밀에 부치죠. 919기 동기들도 모리건이 원더스미스라는 비밀을 지켜주었지만 이젠 모리건이 원더스미스라는 걸 공개하고 제대로 된 교육을 받게 됩니다.

프라우드폿 하우스 지하 9층, 오직 원더스미스만을 위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고 새로운 주임 교사와 함께 찾아간 모리건은 원더스미스가 되기 위한 수련을 시작했어요. 갑작스러운 워니멀의 난폭하게 날뛰는 모습, 놀랍고 당황스러운 사건이 벌어지고 연이어 두 번째 사건이 발생했을 때 모리건은 예사로운 일이 아님을 직감하게 되지요. 워니멀만 감염되는 이 질병의 이름은 할로우폭스예요. 할로우폭스에 감염된 워니멀은 자아를 빼앗기고 폭력성만 남게 돼요. 점점 확산되는 이 괴이한 질병의 위기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던 모리건은 유령의 시간이라는 책 속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어린 시절의 에즈라를 만나고 원더스미스의 비기를 가진 다양한 선배들의 능력을 배워나가는 모리건 크로우입니다. 다음 편에서는 할로우폭스의 비밀을 파헤칠 수 있겠죠? 한층 성숙한 모습의 모리건을 기다리며 다음 편으로 넘어가 볼까요~^^





출판사 지원 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