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달 2 (일러스트 특별판) - 단 하나의 마음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 2
박영주 지음, 김다혜 그림 / 아띠봄 / 2021년 3월
평점 :
일시품절



마레의 마음을 확인한 노아는 이제 마레의 세상으로 향합니다. 마레와 함께 간 바닷속 세상은 신기하기만 했어요. 마레와 노아는 문어 공주와 불가사리 왕자의 순탄치 않은 사랑을 지켜보게 됩니다. 문어 공주 집안의 반대로 힘겹게 사랑을 하고 있던 문어 공주와 불가사리 왕자.

사고로 팔이 떨어져 나간 불가사리 왕자의 팔이 재생해 서로 진짜라 우겨대는 상황에서 친절함이 철철 넘치는 새로운 불가사리 왕자에게 마음이 가는 문어 공주입니다. 둘 사이에서 괴로워할 문어 공주를 위해 새로 생겨난 불가사리 왕자를 죽인 불가사리 왕자는 자신의 진심을 몰라주는 문어 공주와 틈이 생기게 되네요. 불가사리 왕자는 신체 일부를 끊어 새로운 불가사리 왕자를 탄생시켰고 자신은 죽음의 길로 떠납니다.





처음 파랑띠마을로 갔을 때 불가사리 왕자와 마레의 시합에서 어떻게든 이기려 애쓰는 마레의 모습에서, 불가사리 왕자와 문어 공주의 삐걱대는 상황에서, 전설 속 흰수염고래의 도움으로 오해가 풀린 불가사리 왕자와 문어 공주의 결혼식장에서 보여준 마레의 모습에 많은 실망을 노아. 어느 누구에게만 치우칠 수 없는 마레의 마음을 노아는 이해할 수 없었겠죠? 언제쯤 마레의 진심을 알아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