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

불구하고 한스테이지 땡겨보실 분만 클릭~!!

 

 

 

 

 

 

 

 

 

 

 

 

 

 

 

 

 

 

 

 

 

 

 

 

 

사실 더위에도 강하고

추위에도 강한 편이다.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계절은 가을, 

그 밋밋함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수확의 계절이라는 그 결실이 아니었다면

영 미워할 빤 한 계절이 가을이다.

 

더위는 더위대로 즐기고

추위는 추위대로 즐기는...

 

어디 이제 정말 여름인가....? 생각하면 가을이라 그러고

겨울이 제대로 온건가....? 하면 봄이라 그러고...

좀 계절을 본격적으로 즐길라치면 그냥 지나버리곤 한다.

여하튼 여름도 여름같지 않고

겨울도 겨울같지 않다고 느끼며 지내온 사람이지만...

 

올해 여름는 쩜 더운걸...

 

더위를 이기는 좋은 방법은

여름의 무더위보다 내 몸을 더 뜨겁게 달구어

체감도를 줄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

몰론 매번 사용하면 기운을 잃고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으니 주의 요망^^

 

그러나 가끔 뜨거운 열기 속으로

자신을 달구어 보는 것도 피서의 방법임에는 틀림이 없어보인다.

 

더운 여름 한스테이지 땡겨보실 분만 클릭!!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감은빛 2012-08-08 15: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더위에도 강하고, 추위에도 강하다니!
무지무지 부럽사옵니다!
저는 더위에도 약하고, 추위에는 더 약한 사람이라서요.

이 노래 정말 좋아하는데,
사무실이라서 한 스테이지 땡기지는 못하고,
마음 속으로 한판 흔들으며 들을게요. ^^

북극곰 2012-08-16 11: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 저는 그래서 가을이 젤 조은데.
여름엔 더워서 초죽음, 겨울엔 추워서 칩거. ㅋㅋ
그 와중에 에어컨과 히터같은 것도 안 좋아하는 까탈까지 부려서는.... ㅋㅋ

아바노래는 에너지가 넘쳐서 좋아요.
흥겹흥겹. 하지만, 저도 사무실이니 자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