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업도에 도착하니

전 이장님의 처남이 리무진으로 모시고 왔다.

감사하셔라...

나중에 내가 걸어보니 얼마 안 걸린다.

 

10000원 비박비를 냈다.

 

안양에서 온 연인커플은 비박,CJ에 근무하시는 분은 민박, 그리고 나까지 이 섬에 세 팀이 전세냈다...

아~~ 드디어 굴업도 입성이다..

 

 

 

 

 

 

 

 

 

 

 

 

 

 

 

 

 

 

 

굴업해변이 나오고 저 멀리 내가 가야 할 개머리 언덕이 보인다.

아~~ 이 언덕에 오기 위하여 그 많은 시간이 걸렸구나.

 

어서 올라가세....

 

 

 

 

 

 

 

 

 

 

 

 

 

 

 

 

 

 

 

 

 

한 달에 두 번 물이 열린다는 토끼섬.

아늑한 멋을 풍기며 자리를 지키고 있다.

 

 

 

 

 

 

 

 

 

 

 

 

 

멀리 고기잡이 배도 보인다.

이렇게 고기잡이 배를 보면 참 운치가 있다.

직접 잡아서 회를 쳐, 초고추장을 찍어 소주 한 잔 털어넣으면...

 

크........................................................ 죽일텐데.

 

 

 

 

 

 

 

 

 

 

 

 

 

 

 

텐트로 와서 굴에 버드와이저 맥주를 마셨다.

(반절의 굴은 안양에서 온 커플에게 반절 주었다.

그 보답으로 맥주와 김밥을 얻어 먹었다)

굴업도에 안착하면 꼭 먹고 싶었던 맥주였다.

맥주는 시원하고 좋았다.

그리고 이제 굴업도의 밤을 준비하고 있었다.

 

 

 

 

 

 

 

 

 

 

 

 

 

 

멀리서 바라 본 나의 텐트.

그림,,, 참 좋다~~

멋나다.

섬을 내가 전세낸 것 같다.

 

 

그런데 이 참 좋던 기분은 30여분 후 깨졌다.

굴업도의 바람 앞에 텐트가 날아가기 일보 직전이다.

텐트안에 들어가 있어보니 이거 밤새 안녕하기는 틀린 것 같다.

굴업도의 바람이 장난아니라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이거 아주 초강풍이다.

 

10분을 고민후 철수하자.

밤새 이거 사람죽겠다...

민박집으로 가자....

 

 

철수하는 데도 쾌 애를 먹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yureka01 2015-05-26 07: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