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2015년 3월 7일

산행 시간: 정오 12시부터 오후6시30분까지

산행 구간:  쾌방령- 가성산- 장군봉- 눌의산- 추풍령

 

 

 

 

 

 

 

 

 

 

다시 떠나는 백두대간 종주.

 

2014년 여름에 다녀간 후 7개월 만에 다시 찾았다.

시간은 언제나 100미터 달리기 하듯이 흐른다.

그 시간속에서 내가 해야 할 일은 꾸준히 어떤 목표에 충실하는 것,

해도 안 해도 어차피 시간은 간다,그래서 멈춤이 없어야 한다.

멈추지만 않는다면 꿈과 목표는 이루지 못할 것은 없다.

 

 

 

 

 

 

 

 

 

 

 

 

 

 

 

 

 

다시 찾은 쾌방령 산장.

 

주인 댁 할머니와 대화를 나누며 맥주를 마셨던 곳,

운이 좋아 산장지기와 안지기를 처음으로 뵈었다.

왜 산장을 오픈했는지,어떤 삶을 살았는지 대화를 나누는 것은 여행의 백미다.

 

몸이 좋지 않아 수술도 하고

젊은 날 음악 생활과 기타리스트로 날리던 전성기의 이야기,

안지기의 밥과 안주,맥주...

여러 이야기들에서 배워본다.

다른 이와 다른 삶에서 현재의 나와 가야 할 삶의 지표를 만들어 본다.

 

 

 

 

 

 

 

 

 

 

 

 

 

 

 

 

 

 

 

 

 

 

 

아내가 정성스럽게 준비 해준 멸치볶음.

내가 이 멸치볶음을 좋아하는 이유가

밥과 같이 먹어도,맥주와 먹어도,막걸리와 먹어도 다 잘 어울리더라..

 

포항에서 오신 산객님과 나누어 먹었는데

 

 

"예전 어머니가 해 주신 맛이군요,

내공이 담긴 맛입니다^^"

 

 

 

 

 

 

 

 

 

 

 

 

 

 

 

 

 

 

 

 

 

 

 

어둠이 내려오는 시각에 도착한 추풍령.

카리브 모텔.

3만원의 쉼터.

 

샤워을 마치고 근처 유명한 맛집

<할매갈비> 집에 갔다.

포항에서 오신 산객님이 멸치볶음과 맥주를 잘 먹었다고

갈비와 맥주를 사셨다.

힘겨운 산행의 피로도 풀리고 좋은 분을 알게되어 행복한 밤이 되었다.

 

내일 일은 내일 생각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