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제집에서 처제와 아내 옆에서 김장을 몇번 도왔었다.

그저 허드렛일이었는데 그것도 쉽지는 않았었다.

 

올해는 둘이 한번 김장을 해 볼까?

그래서 시작했다.

별거 없다.

재료 같이 준비했는데 (김장속은 아내가 준비하고) 드디어 결전의 날이 되었다.

 

 

 

 

 

 

 

 

 

 

 

 

 

 

 

 

 

 

 

 

 

 

 

드디어 김치 속 완성!

이것이 김장의 맛을 좌우한다.

 

 

 

 

 

 

 

 

 

 

 

 

 

 

 

 

 

 

 

 

 

 

 

 

 

 

 

 

 

 

 

 

 

 

재밌게 김장을 했다.

 

잔소리도 많이 먹어가면서...

김치냉장고에 콱 채우니 부자가 된 기분이었다.

그리고 이제 김장 특별쇼,

목살로 된 돼지고기를 수육하여 김장김치에 싸서 맥주를 3병 마시는 기분...

죽인다!

 

이 맛에 김장한다.

올해는 김장이 잘 되었다.

김치를 먹는 순간, 내가 한 김치군^^

흐뭇하다.

내년도 아내 옆에서 김장을 또 해야지~~~

할 만하더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