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망 박스세트 - 전5권
고우영 지음 / 씨엔씨레볼루션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내 어린 날의 우상.

 

오래 찾아 헤맸다.

그렇게 찾았던 단 한권의 책,

최배달 선생의 삶과 무도, 지구상에서 가장 강한 사나이,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낸 한 사나이의 삶을 읽었다.

 

고우영 선생님의 필생의 역작.

어린 날, 그 어린 날, 겨울 날의 추위를 이겨내고 발길질을 했던 어린 소년이 기억난다.

그 소년은 무도가가 되고 싶었다.

최배달 선생님처럼 그렇게 살고 싶었다.

그게  어린 시절 내 모습이었다!

 

읽는 내내 그 어떤 철학서보다 강한 힘과 용기와 지혜를 얻었다.

어떻게 살 것인지를 배웠다.

인내과 성찰을 배웠다. 다시 한번 자신과의 싸움에 도전할 수 있는 열정을 충전했다.

나태해진 거야. 다시 허리띠를 조여매고 정신 바짝 차려야겠다.

 

 

요즘,

두 아들,,,,

참으로 키우기 힘들다.

아버지,가장 노릇하기 정말 힘들다.

그런 시점에 <대야망> 이 책이 나를 위로하고 다시 힘을 얻게 만든다.

감사합니다, 최배달 선생님, 그리고 고우영 선생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