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19일 금요일

 

영인산 자연휴임림.

 

 

수도권에서 일단 가깝다.

수려한 경치와 멋진 자연경관은 가히 환상적이다.

이곳을 정말 오랜만에 1년 5개월만에 다시 찾았다.

 

 

 

 

 

 

 

 

 

 

 

 

영인산 가기 전 평택호에서 바라본 일몰의 모습.

 

 

 

 

 

 

 

 

 

 

 

 

 

 

 

바라 보이는 곳 1층에 휴양림을 얻었다.

 

 

 

 

 

 

 

 

 

 

 

 

 

 

새로 구비한 밀레 자켓을 입고 똥폼을 잡아 보았다.

언제부터 고어텍스 자켓을 구입해야겠다고 마음먹었는데 롯데 아이몰에서

밀레 고어텍스자켓을 50% 세일을 하고 있기에 얼른 샀다.

아내가 추가 10%할인권 받아서 299.000원짜리 139000원에 싼 값에 구입.

대만족했다.

그 어떤 제품도 30%이상 세일않으면 절대 구입하지 않는 내 구입 스타일이 난 너무 마음에 든다^^

 

 

 

 

 

 

 

 

 

 

 

 

 

먼저 도착해서 영인산 주위를 산책했다.

아내와 다정하게 사진도 담아보고...

 

 

 

 

 

 

 

 

 

 

 

 

 

 

 

결론은 사진에 보이는 장어 먹으러 아산 영인휴양림에 간 게다.

얼마나 맛이 좋던지...

동생이 굽는 재미가 한창이다.

눈이 빠지게 장어가 익기를 기다렸다.

 

 

 

 

 

 

 

 

 

 

 

 

 

 

 

 

 

 

 

 

이 장어구이.

 

유한양행 옆 셀프 장어구이 집에서  1kg 49000원에 포장해온 음식이다.

세상에 얼마나 맛이 좋던지 6명이 이 장어만 맛나게 먹었다는 거 아닌가!

맛이 얼마나 부드럽고 찰지던지...

산사춘과 장어구이! 대박이었다.

 

장어구이 가져왔다고 칭찬을 얼마나 들었던지...

 

대신 오리구이와 그 인기좋은 삼겹살은 찬 밥이 되었다.

그 정도로 장어구이 대박.

다음에는 2kg!!!

 

 

 

 

 

 

 

 

 

 

제수씨와 아내는 다정한 이야기를 나누고...

밤은 깊어가고 분위기는 더욱 좋아진다...

 

 

 

 

 

 

 

 

 

 

 

 

 

 

 

 

비가 와서 11시에 철수했다.

 

 

그러니까 그 멀리 영인산까지 가서 장어구이만 먹고 온 셈이다.

어떡하랴~~

날씨가 도와주지 않는걸....

 

 

아~~ 저 장어구이를 보니 또 먹고 싶다.

잘 익은 장어구이에 산사춘을 한 잔 걸치면 세상 부러울 게 없겠다....

산다는 게 이런 재미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