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원칙의 승리
윤홍근 지음 / 중앙M&B / 2006년 12월
평점 :
절판


 

 

윤홍근... 비비큐 회장. 

 모든 일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게 나의 지론이다. 

우리 나라 치킨업계의 선두 주자. 비비큐치킨의 이야기가 궁금해서 주문한 책이다. 

책은 70%이상이 비비큐치킨의 이야기다. 나는 30%의 그의 이야기를 유심히 읽었다. 될성 싶은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역시 대상에 입사해서부터 남다른 그의 면모를 보았다. 제너시스의 성공의 저력은 사람이다. 역시 사람이다. 그의 마인드와 치밀한 면모를 조금 알게 되었다. 

책의 깊은 향기는 없었다. 그저 이력서를 읽는 그런 느낌이었다. 그 점이 아쉬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