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 - 개정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
나폴레온 힐 지음, 권혁철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2001년인가? 

이 책을 처음 접하게 된게... 

비산동으로 이사오기 전 일거다. 라디오 방송에서인가 이 책이 광고가 되고 있었다. 그럼 이 책을 가지고 있은지 벌써 10년이 되었구나. 그때도 읽다가 영~~ 아니다 생각했는데 지금 읽어도 영 아니다. 이론가가 쓴 책이라 역시 이론의 냄새만 났다. 

 나폴레온 힐이라는 작가가 쓴 책인 이책... 

씁쓸하다. 실전을 가르치는 [브라이언 트레이시]와는 너무 다른 장르의 책이다. 한번 더 역시 남이 좋은 책이라고 내가 좋은 책은 아니라는 생각을 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