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나...

정말 오랜만입니다.

ㅎㅎㅎ
하도 오래되서 얼굴은 희미하게
기억되고 큰차(봉고차)도 생각나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열정이 대단하셨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정말 반갑네요.

저의 삶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모교인 한성대학교에서 성공학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종로에 조그만 사무실을 얻어서 후배와 상담과 강의 그리고
책을 쓰는 일을하고 있습니다.

제 멘티중에 박종기 사장이라고 머니 & 리치스 사장이 있는데
다음 주에 '부자 통장'이라는 책이 나옵니다,.
청림출판사에서 나오는데 아마 베스트셀러가 될겁니다.
ㅎㅎㅎ

제 휴대폰전화를 기억하시는지요?
편하신 시간에 연락주시고 시간이 나면 종로로 차 한잔 하러 오세요.
제가 상담이나 강의중에는 전화를 못 받으니 문자를주시면 제가 전화를 드리지요.

정말 반갑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011년 2월 20일 세호 심상철드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