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정말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다.
이제 세상에 적응했다고,내공이 조금 쌓였다고,긍정적인 마인드로 이길 수 있다고 자부했는데
정신적인 수양이 부족한 나의 나약한 상황이었다.

모든 문제가 세상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모든 문제의 원인과 결과는 내 자신에게 있었다.
다시 한번 내 자신에 담겨진 모든 나약하고 약해진 정신의 찌꺼기들을 다 버리고 다시 시작하자.
사람, 이 사람이 상처를 주고 상처를 치유하지만 본질적인 원인은 항상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잊지말자. 

이런 나의 마음에 "나가부치 쯔요시"님의 노래는 힘과 용기를 주기에 틀림없다.
그의 노래를 듣고 있노라면 저 깊은 나의 잠자는 거인이 꿈틀거리고 나를 위하여 힘과 용기를 주는 것 같다. 그래 인생에는 그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는거야...

내일부터 더 힘차게 살아보자.
성숙한 그랜드슬램으로 더 거듭나보자.
이런 행복한 나의 인생에 나가부치 쯔요시님이 있어서 더 다행이다.

 

 

 


이미지 더보기
나가부치 쯔요시(Nagabuchi Tsuyoshi) 가수

오늘은 아내와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했다.
아내는 쯔요시님보다 100배의 힘과 용기를 주는 나의 영원한 행복에너지다.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가족이다. 쯔요시님도 서서히 나의 가족이 되어간다. 그래서 행복하다...

 

 

 


출생
1956년 9월 7일 (만54세) | 원숭이띠, 처녀자리


출생지
일본
 

신체


키175cm | O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