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나를 돌아보게 하고 사람을 그립게 한다.

앞으로의 여행은 두갈래로 나누어야겠다.

술을 마시는 <맛집 탐험 보약여행>과

자신을 돌아보고 성찰하는 술 안마시는 < 성찰여행>

 

소매물도의 구석 구석을 다녀본다.

 

 



 

힘차게 지나가는 저 고기배를 보면서 활기를 느껴본다.

참 사진 잘 찍었다...

 



 

이 사진은 내가 찍었지만도 구도와 배경이 참 좋다.

은빛노을이라...

 



 

보약 먹어서 벌거르르 하다.

 

 



 



 



 

 

아~~~ 한가로운 배여 어디를 가는가?

 



 



 

 

아침에 일어나 섬 한바퀴를 돌았다.

내가 묵고 먹었던 곳들이 보인다.

 



 

 

이 후박나무 밑에서 많은 생각을 했다.

통영에는 이런 나무가 참 많다.

 



 

낙서일 뿐인데 이 말이 웬지 그렇게 정감이 있던지 몇번을 보고 또 보았다

"힘들고 어려울때는 이곳을 생각하자는 연인들의 말이 참 좋았다."

 

 

 



 

 

아쉬워서 등대섬을 배경으로 또 한장의 사진을 남겨본다.

반바지는 주인 아들 것을 빌려입고...

 



 



 



 



 

섬전체에 후박나무가 없는 곳이 없다.

그 만큼 많고 잘 어울린다...

 



 

펜션에 누워서 찍은 사진이다.

이렇게 누워서도 하늘과 바다를 볼 수 있는 곳...

몇일 더 있다가 가고 싶다...

 



 

 

저 푸른 하늘 속으로...

 



 



 



 

 

모든 여행을 마무리하고 소매물도를 떠나본다.

의미가 많고 행복한 여행이었다.

아내와 함께 또 꼭 오고 싶은 여행지다..

 

고맙다,,, 소매물도, 등대섬이여... 그리고 맛있었던 회여... 나의 생각과 추억이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