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명의 각각의 색깔을 가진 사람이 드디어 뭉쳤습니다.
지구촌중에서 그 것도 대한민국에서, 안양이라는 운명의 장소에서 모였습니다.
짧게는 30이넘은 나이로 길게는 50에 가까운 나이로 뭉쳤습니다.
이런 만남을 필연이라고 합니다. 꼭 만나야 할 인연이라는 것이죠.

땀과 뜨거운 열정하나로 영혼을 불사르려고  이제 레인보우밴드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고 인생3막을 열어가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앞으로 넘어야 할 산과 바다가 많습니다. 한사람,한사람의 힘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제가 레인보우 밴드 분들께 제안하고 싶은 몇가지를 말씀드리면

1. 재밌게 밴드활동할 것을 첫번째로 제안합니다.
우리 레인보우는 누가 강제로 결성하여 만든 밴드가 아닙니다. 부담을 느끼거나 하기 싫은데 억지로 밴드활동을 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재밌있게 사람을 만나고 그사람들과 재밌게 합주하고 공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도 재미,둘째도 재미.. 신명나게 즐기듯 재미있게 밴드활동하기를 당부드립니다. 

 2.항상 격려와 배려를 해주시길 두번째로 제안합니다.
말 한마디에 천냥 빛 갚는다고 합니다.고래와 공룡을 춤추게 하는 격려와  배려하는 말과 행동을 항상 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가 다른 인격체와 성격이다보니 때로는 엊갈리고 힘든 일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때마다 용기있는 말로
서로를 격려하고 나 자신보다 밴드회원들을 먼저 배려했으면 좋겠습니다.

3.연습을 실전처럼, 실전을 연습처럼 밴드활동하기를 세번째로 제안합니다.

천재가 아닌 이상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천재를 능가하는 사람은 천천히 그러나 끈임없이 노력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디. 그러기 위해서는 연습만이 최고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자신의 맡겨진 분야에서 프로페셔날 정신을 가지고 합주와 공연을 했으면 좋겠습습니다.

4. 태산같은 자부심을 가시시라고  힘차게 제안합니다.

내가 있어야 레인보우 밴드가 있다는 자신감으로 무장하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레인보우밴드처럼 멋진 밴드는 이세상에 없다는 힘찬 자부심으로 어깨를 당당히 펴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자신부터 당당하고 자신감이 있어야 합주를 공연을 멋지게 정말 멋지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5. 서로 사랑합시다. 마지막으로 서로 사랑합시다 라고 제안합니다.
 

밴드활동을 하다보면 슬럼프에 빠지기도 하고 실패와 고난이 찾아올 때도 있을 것입니다.
실패와 고난은 당연히 넘어야 할 산이고 건너야 할 바다라고 생각하시고 서로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같은 상황에서도 어떤 사람은
절망을 보지만 우리 레인보우밴드는 희망만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사랑의 마음하나로 밴드활도을 정진한다면 최고의 밴드,최선의 밴드가 될 것이라고 전 확실히 자부합니다. 


이상  레인보우밴드 보컬리스트가 사랑하는 레인보우밴드 여러분께 드리는 사랑의 제안서입니다.
자!!!!   레인보우 밴드 여러분 파이팅합시다.  2010년은 우리 레인보우의 해입니다 ^^

 <땀과 열정,영혼을 담은 레인보우여 영원하라...>


^^  댓글안다는 무성의한 레인보우밴드 회원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안달면 한달간 합주실 청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