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재개발 투자 - 소액투자로 리스크 없이 고수익을 얻어라!
김장섭 지음 / 명진출판사 / 2007년 12월
평점 :
품절


 

맞다. 1000만원으로 시작 할 수 있다. 사람들은 많은 돈이 있어야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 데 전혀 아니다. 1000만원이 아니라 500만원으로도 충분히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그에 준비할 게 있다. 정확한 부의 목적과 꿈, 그리고 돈에 대한 공부가 그 것이다. 누가 열심히만 한다고 돈을 벌 수 있다고 했던가?  돈------> 공부(지식) ------->실천 ( 행동 ) 이 없이는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 우리는 다 알고 있다.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느지를.. 하지만 진짜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부자는 꿈일 뿐이라는 안일한 생각 때문이다. 

저자의 [1000만원으로 시작하는 재개발투자] 는 굉장히 유익한 책이다. 유익한 책이라 말할 수 있는 것은 일단 솔직함과 저자 자신이 무수히 공부와 행동을 했다는데 있다.어차피 세상에 믿을 건 자신뿐이고 제대로 투자하려면 스스로 내공을 키울 수밖에 없다고 역설한다.맞는 말이다. 세상에 도움을 청하지도 말자. 스스로 강해지는 것이 가장 큰 부자다. 스스로 절실하지 않으면 옆에서도 신도 도와주지를 않는다. 지금 당장 땀흘리지 않으면 내일은 눈물 흘릴다는 단어를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을 말한다. 돈이 돈을 번다. 일부는 맞지만 진정 중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가짐이고 관심이다. 저자는 그 마음가짐과 실천력을 강조한다.사람들은 말한다. 아 그때 그땅을 샀어야 하는 건데... 그 논밭이 지금 상가가 들어서고 신도시가 됐대... 이런말 하는 사람은 바보,병신,쪼다다.. 그런말 하지 말고 지금 당장부터라도 공부하고 행동하고 실천하여 내 발로 뛰는 수 밖에 없다.나도 요즘 나름데로 열심히 사업을 병행하면서 경매와 부동산 공부를 하고 있지만 쉽지가 않다. 쉽지가 않으니 남보다 더 열심히 뛰는 수밖에 없다.  

준비는 되어있다. 이제는 누가 더 빨리 뛰고 더 빠르게 낚아 채느냐 하는 게 문제다. 그러니 한시도 책과 정보를 익히지 않을 수 없다. 1000만원으로도 얼만든지 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