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18시간 몰입의 법칙   -이지성-

개인적으로 이지성작가에게 관심이 많아졌다.  이러면 전작주위가 되는 것이다. 특이한 이력과 집필하는 방식이 굉장히 마음이 든다.

 

24.이시대를 사는 따뜻한 부모들의 이야기    - 이민정-

아내가 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책이다. 그런데 굉장히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다.  아들들을 키우는 것도 기술이 필요하다. 아는 만큼 보이는 것은 문화유산 답사 뿐이 아니다. 내 자녀들을 잘 키우고 싶다면 그에 맞는 지식 또한 필요하다.

 

25. 내 인생을 바꾼 한마디    --- 정호승--

정호승시인은 대중매체에서 많이 들어왔지만 개인적으로 시집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인생은 나에게 술한잔 사주지 않았다.> 를 읽고 저자를 좋아하게 되었다. 솔직담백한 글이다.

 

26.부동산 투자의 정석 

부동산공부는 계속되어야 한다, 공부와 연구만이 실력을 키우는 비결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