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9일 나는 경매전문가가 꿈이다.




나는 경매 전문가가 꿈이다. 경매에 대한 책을 읽고 그 사이트에 접촉하여 정보를 보고 배우고 칼럼을 일고 방송을 배우고 기본기를 제대로 배웠다  하면 임장활동의 달인이 될 것이다. 언제 어느 곳에 있어도 집과 땅, 주택을 보고 시간만 나면 부동산에 친구를 만나 듯이 갈 것이다. 시세를 확인하고 정보를 깨우치고 사람을 만나고 조언을 구한다. 가슴속에 내가 최고라는 생각을 할 것이나 사람들에게 그 것을 티내지 않고 한없이 열린 마음으로 초보자의 마음으로 배우고 잘 때도 꿈을 꿀 때도 오로지 경매만 생각할 것이다.




나는 경매전문가가  내 천직이라 생각하고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성공한 내 모습을 생각하고 경연을 하고 내 강연에 감동받을 그 사람의 모습들을 생각하며 동기부여가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경매전문가가 될 것이다.>

 

그 어떤 고난과 역경이 와도 나는 꼭 1인자가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