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먹는 것은 그리 슬픈 일이 아니다.

한 해가 가고 새해가 왔다는 것에 그리 들 뜰 필요도 없고 가는 세월이 아쉬울 것도 없다.

어차피 가는 세월이고 오는 시간들이다.

중요한 것은 내 스스로 가지고 생각하고 실천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

 

그저 오늘 단 하루.. 지금 이순간,  지금 이글을 쓰고 읽을 책을 읽고 성찰하고 실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누군가가 나를 바라보는 시선 따위는 절대 중요하지가 않다.

내 신념으로 제대로 된 길을 가는 길에 후회없는 삶을 살겠다.

현실에 충실하자...    실력을 키우자...   가슴 속에서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벅찬 가슴으로 거침없이 살도록하자.   술과 담배, 헛된 시간에 절대 휘둘리지 않는다.

오늘 단 하루...  오늘 단 하루만 있는 것처럼 정말 멋지고 후회없이 살도록 하자.

 

2007년은 이제 거의 지나갔다.

어찌 아쉽고 안타갑지 않은 시간이었겠냐   마는 이제 모든을 놓아 주자. 하늘로 날려버린 내 연을 이제는 놓아주도록 하자.  새 연으로 새롭게 멋지게 시작하자.   가슴속에서 열정을 무장한 희열을 느끼며 겸손과 배려의 마음으로 무장하되 성을 내려면 추상처럼 강하게 하자.

내 자신에게는 그 무엇보다도 엄격한 사람이 되자.

때로는 산사의 봄비처럼 흘러내리는 낙숫물이 되고 때로는 저 거친 바다의 화난 폭풍처럼 살아가라. 

2007년을 잊어 버리라는 것이 아니다.  아프고 힘든 것을 어찌 잊어버리고 살겠냐 마는 이제 그 힘든 끈을 놓아주자.  그리고 새로운 길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새 삶을 멋지게 살아보자!

 

 

복잡하고 엉켜있는 삶을 거침없이 아무일도 아닌 것처럼 풀어 내는 힘!  이것이 실력이다.  실력은 경험에서 온다.  경험은 판단과 결정속에서 온다. 모든 판단의 책임은 누구도 아닌 내가 진다.  부디 당부하건데  실력이 있는 사람이 되자.  나만의 거대한 제국을 짓는 거대한 마음과 실력을 키우는 사람이 되자..

오늘도 폭풍처럼 질주하는 저 삶이라는 기차에 나는 거침없이 오르고 있다...

 

고맙다!   2007년 ...   감사하다!  2007년 ...

 

2008년!   

이제 나에게 오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