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해 봄, 나는 중이 되고 싶었다
김수미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3년 3월
평점 :
품절


 

 



나는 그해 중이 되고 싶었다.




나에게는 너무도 쉽고 소중하게 읽힌 책이다.

일용엄니라는 케릭터로 우리에게 익숙한 인물이지만 책의 저자로 가식적이지 않고 너무 솔직한 글들에 반해버렸다.

3시간 가까이에 걸쳐서 다 읽은 책이다.

나는 정말 이런 책이 좋다.

솔직하고 담백한 이런 글들이 나의 마음속에 항상 재산으로 자리를 한다.

솔직한 글에는 힘과 감동이 있다.

진실된 마음은 그래서 사람들에게 따뜻하게 다가가는 것이다.

글쓰는 전문작가가 아니어도 나는 이런 글들을 더욱 읽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