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다.

진부하고 상투적인 것이 있다고 할지라도 재미있고 감동적이기까지 했고 더 나아가 나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한때 대통령을 꿈꾸었던 아랫방집 아이는 서울 특별시 시장 후보가 되었고

한때 가수를 꿈꾸었던 신촌 마돈나는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나서 다시 댄스가수가 되었다.

나는 빛나는 젊은 날이 있었던가. 그렇게 꿈을 꾸던 시절이 있었던가

지금 당신이 꿈꾸고 있다면 그리고 그 꿈을 위해 일단 똥을 싸놓고 본다면 (^^) 당신은 아직 청춘이다.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나이를 먹으면서 늘 같은 나날이 이어진다. 아이랑 남편 뒤치닥거리를 하고 늘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챗바퀴처럼 돌다가 그렇게 어제같은 오늘 오늘같은 내일이 이어지면서 그렇게 나이먹고 늙어간다.

언젠가 찾아올 기회를 잡기위해 지금도 헛짓을 계속하면서 꿈을 꾼다면 당신은 아직 젊다는 증거다.

황정민이랑 엄정화가 묘하게 어울렸다.

몇번 영화에서 파트너를 했던거 같은데 서로 오래 함꼐 살아서 익숙하고 편안해진 느낌을 준다. 조금은 어눌하고 마냥 사람좋아보이는 황정민과 깐깐하고 예민하고 예쁘기까지 한 엄정화가 참 어울린다. 늘 엄정화가 쥐고 살것처럼 기세등등하지만 결국은 늘 져주는 입장인것도 그렇고 참 이쁜 커플이다.

 

누구의 어떤 꿈이든 소중하지 않은 것이 있으랴..

어떤 꿈을 꾸든 꿈 꿀 자유는 있고 이루기위해 노력할 이유는 있는 법이니까

 

황정민의 스피치를 들으면 묘하게 누군가가 떠오른다. 어눌한 사투리.. 나는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털어버리는 직접화법이며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이야기하는 것이 누군가를 연상시킨다.

그리고 그렇게 가족을 시민을 국민을 다스려야 할 대상이 아니라 함께 손잡고 나가는 대상이라고 말하는 것... 함꼐 걸어가는 동반자라는 것을 이야기할때 나도 모르게 목이 멘다..

내 꿈은 무엇일까...

나는 이직도 꿈꾸고 있는 건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