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탕한 생활로 책을 읽지 못하고 돌려주는 사태, 장미의 이름 비디오라도 빌어보려고 하였으나, 찾을 수가 없다. 반납하고자 하였는데, (이런) 하드커버 표지가 흘린 물에 약간 젖어있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급건조하려 스위치를 누르자 조금 마르는 듯하는데, 이거 왠 걸 타는 냄새가 난다. 황급히 끄자...묘하게도 옆에 반지름 0.5CM 정도 불씨가 생기며 커지려한다. (허엌~) 타탁 꺼버리고.......>   (이크...이런 접착제 생각을 왜 하지 못했을까? ....?? )

반납하는 동안 넘 미안하다. 그나마 많은 사람들이 빌어봐 표지가 너덜너덜하여 0.5CM 양심의 가책은 조금 줄었지만...... 잔머리 아무데나 돌리지 말지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콩 2006-03-11 21: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흠.. 저는 예전에 전자렌인지에 조카녀석 체육복을 말려주려고 넣었다가 가운데 동그란 구멍을 네개나 만들어 주었다는...ㅋㅋ 전자레인지에 아무꺼나 넣지 말지어다.

여울 2006-03-11 22: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더 심하신 분들도 있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