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학*)(참*)
1.지인의 연락으로 아이보러가기까지 시간반 저녁겸해서 반주하기로, 지난 주 바람을 맞춘지라 20:00회의에도 불구하고 시간내기로 하다. 가사분담, 역할나누기에 부부가 워낙 잘하여 배울점이 많다. 어떻게 어떤 일을 할 것인가로 두 분이 같이 고민하고 있다한다.
2. 몇가지 이야기를 더나누고 모임에 가는 중, 학*위 모임에 참여할 분이 없다. 가던 길을 돌려 동네 롯*리아 2층을 찾다. 예상한 회신, 예상한 의견 다른 고민이나 이야기가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다. 커피한잔 하구 나머지 이야기 조금하구. 참*사무실로 자리를 옮기다.
3. 홈피 관리 및 운영을 맡다 지난해 스코틀랜드갔다 돌아온 친구의 환영식 겸, 신임 참터지기(야생초) 환영 겸해서 오랫만에 회포를 풀다. 서서히 팀웍이 살아나는 듯하다.
4. 이번주도 역시 여러모임이 중복되어 있다. 동시다발적으로 생기는 모양새에 맘과 일가는대로 보탠다.
5. 아침 모임, 어제 늦은 귀가뒤 오늘 아침모임, 15분여 지각이다. 후배가 건네준 논문 "신학정치론에서 홉스 사회계약론의 수용과 변용 - 스피노자 정치학에서 사회계약론의 해체 1"을 봐야겠다. 내일 들뢰즈 관련 이정우님의 강의가 있다하구. 다음주는 부르디외 강의까지 문화연대에서 진행한다. 관심은 있는데 시간이 허락할 지 모르겠다. 아무튼 구월달도 화려하게? 마무리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