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이렇게 만나게 되어 마음매무새를 다시 한번 여밉니다.
그리고 네 곁에 살포시 나를 놓아둡니다.  다른 공간, 다른 일상들과 함께...

 

우리가 바라보는 세상은 어떤가요. 우리가 부딪쳐온 세상살이는 어떤가요. 
네 곁에 나를 둡니다. 너-나,
그 곁에서 너-나를 잠시 바라봅니다. 조금은 편안해진 공간, 조금은 다른 일상들... ...

 

점점 강퍅해지는 것은 아닌가요. 나누는 대화도 세상이 원하는 낱말만 뱉어내는 건 아닌가요.
너-나-너,
그 곁에 나란히 앉아봅니다... ...                 세상을 바라봅니다.

 

나-너-너,  그 사이 사이  따듯한 온기와 마음, 설레임이란 향기를 건네봅니다. 좀더 다른 제 빛과 얼이 담뿍담긴 말과 느낌들을 전해봅니다.

 

그래도 세상은 좀더 다른 말들이 통하는 시공간 속에,
너-나-너-나, 곁에 팔을 벌려 두손 마주잡아 봅니다.  어제와 다른 셀레임을 세상에 건네봅니다. 추위와 절망만이 감도는 기운에  따듯한 인기척을 보냅니다. 낯선 말과 날선 마음들 사이 그래도 따듯함 건네봅니다. 시선도 마주치지 않는 마음들에 툭툭!!  톡톡!!

 

사랑합니다. 님과 이렇게 조우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차가운 바람처럼 스치고 지나가더라도 님은 님입니다.  어설픈 만남이라도 님의 마음을 돌리지 못해도 다시 한걸음 님과 가까워졌길 바라면서 님을 향합니다.

 

새싹이 돋습니다.
비가 옵니다.
꽃이 핍니다.
열매가 맺힙니다.

 

눈이 옵니다. 그리고 눈이 녹아 봄이 옵니다.

 

당신을 만나, 너를 만나,  또다른 나가 되고싶은 곳,  너-나를 만나 또 다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싶은 곳, 너-나-너로  또 다른 시공간으로 번져나가고 싶은 곳... ... 지금 여기, 님의 온기 한점 남겨 주시면,  지금 여기는 당장 님의 빛깔을 머금을 겁니다.  또 다른 맛과멋, 향긋함으로 피어오를 듯 합니다.  당신의 삶, 홀로 가는 길에 말동무가 되어드리고 싶은 곳, 홀로 쌓이는 고민이란 갈증에 시원한 약수 한 사발 들이킬 수 있는 곳, 짙누르는 어깨, 험한 걸음...그래도 당신과 함께 비를 같이 맞아줄 수 있는 곳이고 싶습니다.

 

나만이 아니라 너-나로 인해 더 빛나고 숨쉬기 편안해지는 곳. 하나보다 나은 둘, 둘보다 다른 셋, 셋보다 간절한 하나. 둘보다 빛나는 셋, 넷... ...으로 만나고 모이고 만들곤 하는 곳이면 합니다.

 

그리웁고 그리고 싶고  그리워하는 이 모두 님입니다. 님을 여기 이곳에서 다시 뵙게 되어 어쩔 줄 모르겠습니다.

 

 

뱀발. 홈피 인트로 초안을 보낸다. 느끼하지만 좀더 느끼를 담아 묻어나게... 정말 그대에게 가고싶다. 님에게로 다가서고 싶다. 같은 뫔으로 세상의 그물망에서 출렁거리고 싶다. 솔직히!! 너무 세상은 거칠고 험하다. 당신을 만나고 싶고, 세상과 삶의 파고가 조금이라도 줄어들었으면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