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갑천연장에서 35분 (18:55 - 19:30:0) 동안 6.5km 조깅 훈련 실시 (페이스: 5'23"/km, 속도:11.14km/h, 착용 운동화: )

1. 저녁 신혼인 일터동료가 안해로부터 정말 한보따리 초콜렛을 배달받았다. 부럽다아. 배고프던 차에 알초코렛 2개,음료한병마시고 주섬주섬 복장챙기고 나서니 쑥스럽다.

2. 연속 달림으로 조금 버거워하는 듯, 컨디션이 별로다. (달리다 보면 익숙해지것지...) 4-5km를 달려도 몸이 가벼워지지 않는다. 과학원 참터사무실 밑 식당에서 요기하구..모임시간에 앞서 도착 한담을 나눈다.

3. 스페인 학회에 다녀온 사무국장의 와인도 기다리고 있다. 회의 뒤 늦게 합류한 저녁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새벽이 다가오도록... 그리고 그 복장으로 택시타고 출근했다.

3.1 어른동화와 텔레비젼에 눈물흘리는 섬주민인 우리는 왜 옆에 신불자와 별정직과 비정규직....에 비정할 정도로 눈물이 메마른 것인가? 가슴에 들어오기까지... 우리에게 통증은 남아있는 것일까??
3.2 토해내는 아픔과 방법, 고민에 시간이 꺾여버린 듯...하루밤을 품어버렸다.

4. 어이 아랴~ 간밤에 나눈 이야기의 흔적을... ...생뚱맞게 아무일 없는 듯 운동복으로 출근하여 옷을 갈아입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