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커스그룹 조사는 마케팅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마케팅을 실시하는 회사와 소비자가 밀접한 거리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포커스그룹은 소비자들의 태도, 감정, 생각, 그리고 구매충동의 변화에 대한 자료를 제공하는 효율적인 조사기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1. 포커스그룹 : 개요
2. 조사 실시에 대한 결정
3. 포커스그룹 조사 효과 최대화하기
4. 포커스그룹의 일반적인 실수
5. 진행자
6. 포커스그룹과 기술 혁신
7. 포커스그룹 조사의 비용 관리
8. 새로운 진행기법
9. 글로벌 포커스그룹
10. 소송 포커스그룹
11. 의사 포커스그룹
12. 포커스그룹 트렌드
13. 업계 서비스와 모집의 효과적인 경영
14. 포커스그룹 업계의 위협
15. 진행자로서의 경력
16. 포커스그룹 진행사업 시작하기
17. 시설 기관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