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타자 왕종훈 40
Kawa Sanbanchi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0년 6월
평점 :
품절


 

 아앗, 벌써 6년이 지났구나. 그러니까 이 왕종훈의 완결편이 나온 년도 말이다. 왕종

훈 하면, 생각나는 것은 노력노력! 그는 영흥 야구부에서의 착오로 잘못 데려온 아이

다. 어찌나 처음부터 귀여운 짓을 하는지……. 그 후로 왕종훈은 체격적 조건에서 생

기는 갭을 메우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연구한다. 그 모습이 하도 진지하여서, 지

금 내 모습이 찔릴 정도다…….(^^;;) 그리고 영흥은 전국대회에서 우승하고, 왕종훈

은 새로운 후배들과 함께 다시 전국대회에 나서면서 끝을 맺는다. 뭐, 뻔하디 뻔 한 소

재이나, 언제나 들어도 감동 깊은 이야기 아닌가? 언제나 우리는 꿈을 꾸지만, 현실

의 벽은 높기 마련이니까.

 

다만 좀 그랬던 건 작화. 그래도 가면 갈 수록 좋아 지는 것 같아서 별로 흠까지는 안될

듯.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모1 2006-07-29 18: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완결이 나왔나요? 와..이 만화 아이큐 점프에서 예전에 보았었는데..가장 키작은 주인공이 아니었나..싶음. 스포츠 만화중..

가넷 2006-07-29 19: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키 작은 주인공..ㅎㅎ;;

아이큐 점프라...ㅎㅎ;; 옛날 생각 나네요.

비로그인 2006-07-30 2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동생이 빌려봤던 게 기억나네요.. 스포츠 만화가 한 번 빠져들면 헤어져 나오기가 어려운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저도 옆에서 꼽사리껴서 많이 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