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oo 2009-01-30  

안뇽하세요, 야부리입니당~~ 

 포스팅이 어마어마 하네요^^ 

아...이리로 이사 어떻게 하셨나요?? 정말 장난 아닌거 같은데...저도 빨랑 요기로 이사했으면 좋겠어요..ㅜㅜ 네이버 넘 싫어요.. 

종종 들를게요..근데, 정말 부지런하세요!! 전 요즘 책읽고 리뷰쓰는 거 귀찮아서 못쓰겠는데.. 

 암튼, 저도 이리로 이사하는 중인데...넘 귀찮네요..ㅎㅎ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웽스북스 2009-01-30 23: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가워요 야부리님. 알라딘 마을이 좀 좋아요. ㅎㅎ
얼른 이사오세요

저는 그냥 리뷰만 슬슬 몇개 옮기고
나머지는 그냥 다 여기와서 썼어요 크
저도 리뷰는 요즘 거의 귀찮아서 안쓰고 있답니다

그럼 자주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