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얀 백지위에 화려한 오색의 빛깔을 바라지 않습니다
나는 하얀 마음에 화려한 오색의 찬란한 수준을 바라지 않습니다
 
나는 하얀 외모에 화려한 오색의 의상을 바라지 않습니다
나는 하얀 입에 화려한 오색의 만찬을 바라지 않습니다
 
나는 하얀 지붕위에 화려한 도색을 바라지 않습니다
나는 하얀 당신의 발거름 여기에서 멈추어 주기를 바랄뿐입니다
 
세상의 그 어떠한 화려한 오색의 빛깔도 다 변한 답니다
나는 당신의 하얀 마음이 변할수 없는 무향의 주인공이 되길 바랍니다
 
나는 하얀 백지위에 점하나 찍어 차라리 흠이 되어 살고 싶습니다
하얀 마음에 사랑이라는 점하나 찍어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나는 하얀 외모에 작은 행복의 옷을 입어 그렇게 살았으면 좋겟습니다
하얀 입술에 당신과의 입맞춤이 복이되어 그렇게 살았으면 좋겟습니다
 
나는 하얀 지붕위에 축복의 깃발을 날리며 당신과의 꿈이
모든 이들의 바램이 되기를 소망 하며 하늘 높이 외치고 싶습니다...
 
나도 변하고 당신도 변합니다
나도 힘들고 당신도 힘듭니다
 
그러나 그 힘든 모든것이 헛되이지 않도록
서로의 귀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화려함 보다는 변하지 않는 늘 미안한 마음으로
서로를 마음 달래며 보듬아 주며 그렇게 사랑해야 합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그렇게 또 다른 길에서 자신을 돌아보며 
당신의 한번의 사랑이 깊이 익어가는 서로의 바램이 되어야 합니다...
 
 
www.happy.co.kr에서 퍼온 글들입니다.
음악과 함께 들으실 수 있는 <행복> 사이트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