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사랑해 시간이 흘러도
널 사랑해 세상이 변해도
난 언제나 내 곁을 지켜주는 네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고마워
아침에 눈을 뜨면 늘 네 생각에 나
환한미소로 시작하고
지친하루 끝에서 또 네 생각에 난
누구보다 더 난 행복한 사람
이제 슬프지 않아 다신 울지도 않아
내 모든 걸 다 바쳐서
널 사랑해 시간이 흘러도
널 사랑해 세상이 변해도
난 언제나 내 곁을 지켜주는 네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고마워

네가 눈물 흘려도 멈춰줄 순 없지만
너의 곁에서 함께 울어줄께
이제 아프지 말자
다신 울지도 말자
내 모든 걸 다 바쳐서
널 사랑해 시간이 흘러도
널 사랑해 세상이 변해도
난 언제나 내 곁을 지켜주는 네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고마워

천 번을 넘어져도
또다시 쓰러져도
다시 일어날거야
비바람 몰아쳐도
어둠이 내려도 널 지켜줄게
너 때문에 하루를 살아가
너 때문에 내 심장은 뛰어
저 하늘에 소리쳐 사랑할 한 사람
세상에 너 뿐이라고
사랑해   

두근거렸지 누군가 나의 뒤를 쫓고 있었고
검은 절벽 끝 더 이상 발 디딜 곳 하나 없었지
자꾸 목이 메어 간절히 네 이름을 되뇌었을 때
귓가에 울리는 그대의
뜨거운 목소리 그게 나의 구원이었어
마른 하늘을 달려
나 그대에게 안길 수만 있으면
내 몸 부서진대도 좋아
설혹 너무 태양 가까이 날아
두 다리 모두 녹아 내린다고 해도
내맘 그대 마음속으로
영원토록 달려갈거야

내가 미웠지 난 결국 이것밖에 안 돼 보였고
오랜 꿈들이 공허한 어린 날의 착각 같았지
울먹임을 참고 남몰래 네 이름을 속삭였을 때
귓가에 울리는 그대의
뜨거운 목소리 그게 나의 희망이었어
마른 하늘을 달려
나 그대에게 안길 수만 있으면
내 몸 부서진대도 좋아
설혹 너무 태양 가까이 날아
두 다리 모두 녹아 내린다고 해도
내맘 그대 마음속으로
영원토록 달려갈거야
허약한 내 영혼에 힘을
날개를 달수 있다면

마른 하늘을 달려
나 그대에게 안길 수만 있으면
내 몸 부서진대도 좋아
설혹 너무 태양 가까이 날아
두 다리 모두 녹아 내린다고 해도
내맘 그대 마음속으로
영원토록 달려갈거야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야홋! 2011-03-29 16: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글샘ㅋㅋ 여기 원래 방명록이 없는건가요 아님 제가 못찾는건가요..ㅋ
오랜만에 알라딘에 들어왔네요.. 요샌 책을 여기서 잘 안사서^^;
여전히 잘돌아가는 서재ㅋㅋㅋ멋져요-

저는 이만 과외가야할시간이라서 ㅠㅠ..

글샘 2011-03-30 09:04   좋아요 0 | URL
여전히 잘 돌아가진 않고 ㅋㅋ
멋지다는 말 들으니 좋네. ㅎㅎ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죠?

야홋! 2011-03-31 14:54   좋아요 0 | URL
그럼요..^^ 근데 고3들보다 수업이 더 많아서 체력이 서서히 하강곡선을 그릴 뿐입니다ㅋㅋ

글샘 2011-04-03 10:57   좋아요 0 | URL
ㅎㅎ 체력으로 버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