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8권

1.9월 25일 ~ 10월 1일

2.차력도장 8월 선정책

3.차력도장 8월달 선정도서인데...이제야 다 읽었다...ㅠ.ㅠ
구입하기는 8월초에 구입했던것 같은데..이렇게 저렇게 다른책들 읽어내느라(?) 계속 미뤄왔던것 같다..
9월 선정도서도 이제 읽기 시작해야하는데...ㅡ.ㅡ;;

루쉰이라 하면 나는 <아큐정전>이 생각이 많이 난다...
나는 생각이 하도 많이 나서 그책을 당연 읽었다고 생각해왔었다..
하지만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도 도저히 내용이 떠오르질 않는것이~~~
그래!!....읽지 않았구나...ㅠ.ㅠ
어릴때 청소년이 읽는 세계고전소설전집이 있었는데..그중에 이제목도 있었던걸로 기억한다..
하지만..나는 그 60권짜리 전집중 읽어낸건 몇권 되질 않는다...
아~~ 루쉰선생님이 부르짖는 한 젊은이로써 심히 부끄럽구나!! 

이산문집을 읽고 나니 루쉰의 다른 소설들도 읽고 싶단 생각이 인다...
뭐니 뭐니 해도 제목을 뚫어져라 쳐다보았던 <아큐정전>을 제일 먼저 읽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