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우맘님께 이벤트 선물로 받은 그림책이다..
선물로 주시면서 내용이 어떤가? 물어보셨는데...
미처 빨리 올리지 못했다..

진우맘님!
내가 사진을 찍었으니..
내용을 한번 훑어보세요!!
리뷰도 썼지만....일단 안의 그림을 한번 보세요!^^
헌데...그림이 다 거기서 거긴것 같으네요..ㅎㅎ


 

 

 

 

 

 

 

 

 

 

 

 

첫장입니다..코코넛 나무에서 알파벳들이 하나씩 하나씩 떨어집니다..


 

 

 

 

 

 

 

 

 

 

 

 


 

 

 

 

 

 

 

 

 

 

 

 


 

 

 

 

 

 

 

 

 

 

 

 

와중에 코코넛 열매도 하나 떨어지네요..^^


 

 

 

 

 

 

 

 

 

 

 

 

이젠 두개!!^^


 

 

 

 

 

 

 

 

 

 

 

 

  이젠 정말 치카 치카 붐붐이에요...와으르르 떨어졌어요..^^


 

 

 

 

 

 

 

 

 

 

 

 

  도와줘요!!...하면서 abc 차례대로 코코넛 나무를 오르기 시작합니다..


 

 

 

 

 

 

 

 

 

 

 

 

  무릎까진 d,발가락을 다친 e,반창고를 붙인 f등 알파벳의 모양에 맞게 상상력을 발휘한 대목이 돋보입니다..

 

 

 

 

 

 

 

 

 

 

 

 



 

 

 

 

 

 

 

 

 

 

 


 

 

 

 

 

 

 

 

 

 

 

 


 

 

 

 

 

 

 

 

 

 

 

 

 맨 앞장과 뒷장엔 이렇게 알파벳들이 대문자와 소문자로 알록달록 예쁘게 나열되어 있답니다.^^

진우맘님도 얼른 예진이에게 치카 치카 붐붐 사주세요..^^
이거 내가 선물을 드려야 하는데...사주라고 재촉만 하다니...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