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7권

1.9월 23~24일

2.호랑녀님께 빌린 책

3.아~~ 이제 호랑녀님께 빌린 책도 이제 다 읽었다..^^

<하늘 호수로 떠난 여행>도 괜찮았지만....이책도 참 재밌었다...
대부분 내가 빌린 책들은 재미나게 읽었더랬는데....^^
내가 님들께 빌려준 책들은 그렇게 재미를 많이 보지 못한것 같아 조금 마음이 아팠다...ㅠ.ㅠ
하긴...내가 책을 빌릴땐 재미있을것 같은 책들만 쏙쏙 골라서 빌려주세요~~ 한 것도 있겠지만..^^

어쨌든 이책을 읽는동안 삽화도 담겨 있어 예쁘게 볼수 있었다...

이젠 이책들도 주인을 찾아서 내곁을 떠나야만 한다....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