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 보아요! 보아요 아기 그림책 11
안나 클라라 티돌름 지음 / 사계절 / 200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 개월수의 아기들에게 참 유용한 그림책중 요 <보아요> 시리즈가 가장 무난할듯 싶다..
나는 <보아요>시리즈 중 <두드려 보아요>책을 가장 먼저 샀었다..
시리즈 중 <두드려 보아요>가 아마도 평점이 가장 좋은것을 참고로 의심 반으로 구입을 했었다..
내가 생각했던 기대 이상으로 아이가 좋아하여 계속 다른책도 한번 구입해야겠다라는 생각만
있었지!! 계속 미뤄 두었던 책이다..

얼마전에 아는 지인을 통해 이책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현재 우리아이에겐 넘 늦은 책이 아닐까? 란 회의감으로 읽어주었는데....
또 의외로 재미나게 보는듯하다..
이것,저것 제목 그래돌 막 찾는다..^^

다른 그림책들중...특히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책을 들여다보면 숨은 그림 찾는 묘미가 참 많다..
그런 책들에 비하면....깊이감과 수준이 아주 많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책에서 숨은 그림 찾기가 버거운 개월수의 아이들이라면
이책을 보여주면서 찾아보아라고 하면 좋을듯하다..
첫돌이 지난후의 아이들도 어쩌면 아주 쉽게 인형이랑 곰돌이랑 강아지랑 원숭이,곰등을 찾을수 있을것이다...아기들이 항상 가지고 노는 장난감과 동물이 주가 되어 더욱더 친근감이 간다..
찾기도 쉽다...다음장을 넘기면 그림 중앙에 아주 크게 나오기 때문에...바로 찾을수 있다..

아마도 이책이 그림책의 숨은 그림 찾기의 입문서가 되지 않을까? 싶다..ㅎㅎ
이책을 통해 그림을 보면서 무언가를 찾을수 있는 자신감을 심어 준뒤 조금더 어려운 그림책을 보여주며 찾아보아라고 하면 좋을듯하다...

우리아이는 아직 세돌이 되지 않았지만....나는 이책이 저의 연령에 비해 조금 수준이 낮다라고 생각했지만....녀석이 좋아하니.....나또한 이그림책을 많이 좋아해 주어야 할것 같다..
조만간....<걸어 보아요>와 <물어 보아요>도 더 늦기전에 사줄 생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