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태우스님께 책을 받았다......민이 재우고 알라딘에서 노닥거리는데 인터폰이 아주 성화를 부렸다.....그래서 후닥닥 뛰어가 받았더니 등기가 왔단다......올것이 왔구나!!.....나가보았더니...

어제 내린눈이 뒷산에 채녹지 않아 드문드문 하얀설탕같이 반짝반짝하는것이 예뻤다...녹지 않는 하얀눈을 보면서 우편물을 받아보는것도 과히 나쁘지 않은것같다....

일단 봉투에 적힌 글씨를 보고서 놀랐다....나도 글 참 못쓰는데.....마태우스님도 어지간하구나!!생각했다.....꼭 초등학생에게서 편지 받은 기분이다...^^....(아 돌멩이 날아오는듯한 섬뜩한 이기분!!^^)...익히 사진을 보아와서 정감있는 모습이 좋다라고 고백했지만....글과 싸인이 새겨진 페이지를 보니 더욱더 정감있어보인다.....그리고 나는 괴짜를 참 좋아한다....천성적인 유머러스한 사람은 억지웃음을 만들려는 사람들보다 한수위의 웃음을 선사한다....그래서 괴짜기질이 다분이 있는 사람을 대하면 마음이 참 유쾌하다.....마태우스님이 그런사람에 제격이다.....미워할수 없는 괴짜!!.......(책하나 받았다고 넘 아부성발언을??..^^).....이쯤하자!!..... 이러다 정말 내가 반하는게 아닌가? 싶어 자제하자고 다짐했다....^^....자제!!..그리고 절제!!

일단 나는 친필싸인이 깃든 책을 무척 갖고 싶었다...하지만....주위에 그렇게 유명한 사람도 없을뿐더러.....나또한 굳이 찾아가서 싸인을 받는 사람도 아니었기때문에 그것은 그냥 희망만 가졌었다....오늘 이런책을 받아보니 기분이 남달랐다.....음.....나중에 마태우스님이 정말 유명해져서 누군가 내책중 이책을 발견한다면 자랑스럽게 첫페이지를 펼쳐보여주리라!!.......

마태우스님!! 부디 어서 뜨십시오!!...........(알라딘에선 이미 떠버렸나??^^)


 

 

 

 

 

 

 

 

 

 

 

이건 제가 받은 싸인입니다....모두들 자기가 받은것과 비교해보세요...전 진우맘님과 비교해보았더니 말꼬리숱이 제것이 더 적더군요.....마태우스님이 아무래도 저보다는 진우맘님을 더 애틋하게 생각하나봅니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oninara 2004-03-04 2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도 글 참 못쓰는데.....마태우스님도 어지간하구나!!생각했다.....꼭 초등학생에게서 편지 받은 기분이다->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군요,,저는 제글씨인줄 알았다니까요^^

말꼬리술이라...몇개인가요? 5개..진우맘님의 서재가서 확인해봐야지!!!
그래도 님은 말이라도 있지..저는 말그림이 없어요..흑흑...

明卵 2004-03-04 2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귀여워라! 그런데 말 얼굴이 제 눈에는 아주 서구적으로 비치네요^^ 저도 작가 싸인이 들어간 책을 가지고 싶어요ㅜㅜ 아니면 배우 싸인이 들어간 DVD라든가...
음.. 진우맘님 서재에서 마태우스님을 말태우스님이라는 가명으로 쓴 것을 보고 말태우스보다는 말태웠으가 낫지 않을까, 하고 생각한 적이 있는데, 그 때 일이 생각나서 피식 웃고 말았습니다.

진/우맘 2004-03-05 09: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태우스님께 여쭤봐야 겠군요. 말꼬리 숱이 애정도를 표현하는 게 맞나요? ㅋㅋㅋ 생각만 해도 웃깁니다.

책읽는나무 2004-03-05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말태웠스.......것도 괜찮네요......추천1표!!.........^^
말꼬리 숱때문에 말태웠스님이 좀 불편하시겠어요......이제부터는 말갈귀와 말꼬리숱 개수도 정확하게 세면서 그려넣는 말태웠스님의 모습이 떠오르는군요.........ㅋㅋ

sooninara 2004-03-05 16: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말꼬리술이 나무님은 5개..진우맘님은 7개..진우맘님의 '승'^^

책읽는나무 2004-03-05 19: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2개나 차이가 나다니....그래도 내가 오늘 진우맘님께 좋은 지붕을 받았으니...용서할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