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팡 2004-04-30  

^^ 재미있는 서재네요..
이주의 리뷰(?)에서인지.. 클릭을 하고 들어와 보니
재미있는 서재가 기다리고 있네요..
같이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어서 그런지.
성민이가 상당히 귀여워보이네요.
앞으로 즐겨찾는 서재에 등록시켜놓고
종종 놀러와서 구경하다 가겠습니다. ~~~~~~~~~~~쓩...
 
 
책읽는나무 2004-04-30 16: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은 재미있는 사람내지....재미있는 서재란 소리를 제법 듣네요...^^
기분 좋군요.....전 내서재가 넘 평범하여 보여드릴것이 없단것이 좀 서글펐는데.....님께서 재미있게 보아주시니 기분 좋습니다....^^
근데 호밀밭님도 그렇고....님도 그렇고....저 만화 어디서 구하셨습니까??
두분다....내가 좋아하는 만화를!!
무언가 코드가 잘 통할것 같은 느낌이~~~~^^
암튼....자주 들러 놀다가세요....뭐 대접해드릴것은 없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