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 2013-07-27  

로쟈님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글 잘 읽고있습니다. 

저는 서울의 한 고등학교에서 러시아어를 공부하는, 러시아 문학을 '나름' 좋아하는 학생입니다. 


저는 이번 방학동안 '러시아 영화 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안나 카레리나'를 현대판으로 재 해석(?)하여 영화화 해 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영화화를 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 이렇게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책도 여러 번 읽고, 최근 개봉한 영화도 보고, 로쟈님께서 블로그에 올리신 글들도 참고하며(특히 '안나 카레리나와 비인칭적 열정'이라는 글, 정말 재미있게 읽었고 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시나리오를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앎이 부족한 터라, 영화에서 어떤 내용을 중요히 다뤄야 할지 정확한 감이 잡히지 않아 이리저리 찾아보던 중 우연히 로쟈님께서 '로쟈, 안나 카레리나에 대한 나의 생각'이란 강의에서 이 소설을 영화화 할 때 주의해야 할 포인트들에 대해 언급하셨다는 것을 보게 됐습니다.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그러한 부분들에 관하여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실제로 뵌 적도 없는데 이렇게 뜬금없이 부탁을 드린다는게 참 무례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평소에 로쟈님의 글들의 즐겨 읽으며 존경심을 키우던 애독자로서 실례를 무릅쓰고 용기내어 부탁드립니다. 


cjcdy@naver.com


감사합니다.


 
 
로쟈 2013-07-28 1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메일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