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핍니다. 제일 싼 거로 골라 핍니다. 한 갑에 2100원이 랍죠. 3000원을 내면 900원 거스름돈을 받곤 합니다. 동전 참 처치 곤란합니다. 어쩌겠습니까. 모아야죠. 그렇다고 이런 분들처럼 모으진 못합니다.

 

  

 

 그래도 추파춥스 막대 사탕 통에 열심히(?) 모았더랬죠. 절반이 차고 2/3이 차고 꽉꽉 차고 또 차고 어느 순간 동전을 넣기도 버거워집니다. 뜯었죠... 잠시 만요 저금통 정산 들어갈게요.~~! 뒷자리 직원의 '와! 오늘 고기에 쐬주 먹는 건가?' 란 말은 가뿐하게 무시해버립니다. 500원짜리가 제법 모이고 가끔씩 똘똘 말린 천 원짜리가 등장합니다. (지폐를 저금통에..이런 부르주아 같으니라고..)

 

그리하여 모인 돈이........ ......

 

결국 몇 만원 더 보태서.....

 

 

 

질렀군요.....질렀어....마님은 모른다죠....!


댓글(18)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3-09-24 1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대박.
근데 올리신 게 뭐에요? 스맛폰이에요?

Mephistopheles 2013-09-24 11:55   좋아요 0 | URL
구글에서 나온 넥서스2세대 타블렛이용...

달콤한책2 2013-09-24 12: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얼마나 모으신거에요!!!

Mephistopheles 2013-09-24 23:15   좋아요 0 | URL
신사임당 여섯분 모셨고 세종대왕 두분 좀 넘게....그리고 이황선생과 이이 선생 약간....

Forgettable. 2013-09-24 14: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동전 모으는 남자를 곁에 두어야겠군요 ㅋㅋㅋㅋㅋ

Mephistopheles 2013-09-24 16:29   좋아요 0 | URL
그래도 이왕이면...지폐 모으는 남자나...땅을 모으는 남자..혹은 금을 모으는 남자가 더 괜찮겠죠..?? ㅋㅋ

saint236 2013-09-24 14: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전...전...아내가 다 알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애들 교회에서 보내온 사랑의 빵에 거금 3만원이 넘는 돈을...^^...요즘 다시 모으고 있지만....아시다시피 츄파츕스 통이 투명한 관계로...너무 너무 잘 보입니다.

Mephistopheles 2013-09-24 16:30   좋아요 0 | URL
하하하.. 그래서 전....사무실 서랍속에 넣어놓고 모았습니다..은밀하게....결과는 (위대하게?)

마노아 2013-09-24 14: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게 사이즈가 얼마만한 거예요? 사진으로 봐서는 휴대폰 크기로 보이는데 타블렛이니까 좀 더 클 것 같고요.

Mephistopheles 2013-09-24 16:31   좋아요 0 | URL
7인치라는데요.. 쓸만해요. 한 손에 (물론 남자 손 기준) 딱 잡히고....^^

잉크냄새 2013-09-24 19: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동전 모으기는 마당 쓸고 동전 주운 느낌이긴 한데, 내가 흘린 돈이라는게 함정이죠.

Mephistopheles 2013-09-25 11:00   좋아요 0 | URL
그래도 흘린 돈을 줏어 모은게 어딥니까..^^ 푼돈 모아 목돈 만드는 기분이 살짝 들기도 합니다.

네꼬 2013-09-27 0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오오! 아름답네요! 메피님 근데 이쯤 되면 위인(신사임당 외) 모시는 남자...

Mephistopheles 2013-10-17 12:55   좋아요 0 | URL
솔직히...부피감 줄게 신사임당만 모시고 싶습니다....

비로그인 2013-10-16 0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댓글은 문전성신데 왜 공감엔 인색한거죠? 다들 왜? 왜....질툰가? ㅎㅎㅎ

Mephistopheles 2013-10-17 12:57   좋아요 0 | URL
그게....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서도...일단..

1. 책하고 전혀 관계가 없는 페이퍼이다 보니...

2. 글빨이 안되니까 아무래도 공감수가 적을 수 밖에....

3. 아 저 돈이면...책을 몇 권 더 살수 있는데..블라블라...

때문이 아닐런지요.

무해한모리군 2013-10-25 13: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오늘부터 Mephistopheles님 완전존경.
첨에 사진만 보고 저 생수병에 든게 담배꽁초인줄 알고 저거 쓰러지면 어쩌지 걱정했다는 ㅋㄷㅋㄷ

Mephistopheles 2013-10-25 17:50   좋아요 0 | URL
저건 제가 모은 게 아니고요....무기명 누군가가 모은...동전이에요..전 추파춥스 플라스틱 통에다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