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수상자
1등은 마태우스님이 19문제를 맞추셨고, 2등은 18문제의 마냐님, 3등은 17문제의 물만두님입니다. 호련님은 17문제를 맞추어 물만두님과 동점을 이뤘지만 먼저 답안을 제출한 물만두님이 3등입니다.
특별상으로 제일 처음 답안을 제출하고 17번부터 22문제까지 모두 맞추신 갈대님에게 열쇠고리, 아깝게 3등과 동점자 처리에서 밀리신 호련님에게 열쇠고리, 배추가게를 들먹이며 억지로 답안 제출 압력에 마지 못해 답안을 제출하신 아영엄마님에게는 핸드폰 줄, 이도 저도 아니지만 책갈피를 탐내신 가을산님에게는 책갈피가 특별상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가을산님과 물만두님은 저에게 주소가 있고 다른 분들은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마냐님은 책갈피와 악세서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주세요.)
마냐님은 9번 문제 미혼을 맞추어 주셔서 놀랐습니다. 의료문제에서 일반의나 가정의학과라고 써 주신 분도 꽤 계시네요. 호련님이 이의를 제시한 8번 문제는 우선 유신론자나 무신론자냐를 먼저 생각한 후에 가돌릭과 개신교를 따지는 것이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9번 문제의 남성이라는 답변이 나올 줄 몰랐습니다. 그럴 줄 알았으면 소피 제르맹을 더 쓸 것을 그랬습니다. 답안을 주신 분은 모두 7명입니다. 이벤트해서 이렇게 답안 제출자 적은 알라딘너있으면 나와 보라고 그래. (농담입니다.) 그래도 많은 분이 방문해 주셔서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번에 걸쳐 이야기하였지만 수학과 과학에 많은 분들이 친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알라딘 마을에서 활동하고 있으니 작은 목적은 이룬 듯 합니다.
* 특별상에 방출할 선물들
열쇠고리와 핸드폰 줄은 판촉물이기 때문에 제품명이 쓰였으나 예쁘게 생겼습니다. 책갈피는 진/우맘님의 선물을 받기 전에 제가 사용하던 것(스페인 산)이나 (살림이 빈한한 관계로) 가을산님에게 어울리는 책갈피로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