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박물관 2월 말이던가.. 주말을 택해 조카들을 데리고 갔다 왔었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갔는데 4째주는 무료라고 한다.. 앗싸..

그런데 어린이 박물관은 경쟁이 치열한지 9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매진이란다.. 안내를 받았더니 인터넷예매 필수란다.

넓긴 정말 겁나게 넓었다.. 천천히 둘러 보려면 몇일이 걸리지도 모르겠다.. 조카들은 유물보다는 영상물에 관심을 더 가지는것 같았다.

가운데를 시원하게 뚫어 놓아 좋긴했는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 가다가 아찔해서 무서웠다.




1층부터 3층까지.. 저렇게 큰 석탑을 어찌 옮겼을까?   연구대상이었다.




입구에 있는 호주(?) 아저씨들의 깐깐함에 좀 무서웠지만 그래도 분위기 있고 좋았다..

 

중앙박물관에 가시려면 인터넷 예매 필수고 4째주 토요일을 잡으소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6-03-18 22: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호 예매 필수..저도 2월에 어린이박물관 가려고 했다가 매진되어서 못갔지요~
석탑이 굉장하군요~
조카들이 좋아했겠어요~ 역시 멋진 이모 ^*^

조선인 2006-03-19 19: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주 아저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