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녀석이랑 눈싸움하는것도 큰 재미였나 보다..

언니네 시댁식구들이 다 올라오셨다.. 그 집은 꼭 뭘하나 하면 그렇게 가족간에 끈끈하게 이어지느걸 좋아해선...

그래서 일단은 고모네 집에서 집결하여... 놀러 다닌다고 한다..

언니는 결혼 10년동안 한번도 따로 휴가를 보낸적이 없다고 불만 가득하지만 형부가 또 한 효자하니 진작에 포기해야지뭐..

언니네가 휴가를 갔는데 내가 왜 이다지 심심할까..

정말 언니랑 어렸을때 무지하게 싸우면서 자랐는데 지금은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같다.. 그런 친구같은 언니가 없으니 너무 허전하다..

휴가 떠나기 전날.. 언니 내려와라 해선 니트 2장에 티셔츠 한장을 사 안겨줬다..   식구들이 다 같이 놀러 가는데 언니가 후질구레 해 보이면 속상하니깐...  (밥 먹는것도 힘든데 언니 옷 하나 사입는것도 힘들다... 애들이 밟혀서 고를수 없다나...)

이래 저래 좀 공돈이 들어올게 있어서 (아직 안들어 왔는데 미리 생각하고 쓰다니...) 카드 긁었다.  그런데 언니가 티는 가져와서 입어보니 마음에 안든다고 바꾸러 갔는데 언니한테 맞는게 없어서 한칫수 작은 니트로 돈 보태서 바꿔 왔단다.. ㅋㅋ 역시 안 맞는다면서 내게 줬다..  내가 돈 보탠거니깐 너 이거 가져가고 나 대신 샌들이나 바지 사줘라..

아니 이건 뭐 하자는 플레이... 

그렇게 토요일 언니는 휴가를 떠났고..일요일은 뭐 항상 집에 있으니 심심한줄 모르고 지났다..

그런데 어제 막상 집에 가니 달려드는 조카들도 없고... 말상대도 없고 하니 너무 심심하고 그립고 그런것이었다..

 

오늘은 집에 가면 언니가 돌아와 있으려나.... 언냐... 보고 싶다... 언능 와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8-02 15: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만순이 놀러갈때의 제 심정이랑 같네요^^

세실 2005-08-02 17: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호~~~ 언냐가 참 좋아하겠어요~~~